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산시대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8. 2. 02:49

 

부산시대 구인구직

 

대한민국에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신문이 있다. 부산시대 는? BuSan 을 대표하는 생활정보지 신문으로 예전 newspaper 를 온라인에서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해 생활 관련해서도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볼 수 있다. 부산시대 구인구직 에서는 잡JOB 포털을 별도로 운영을 하고 있고, 취업전문 포털사이트 못지 않게 방대한 DB를 가지고 있다. 채용정보, 업직종별, 알바, 교육관련일, 인재정보까지, 생활용품들도 볼 수 있고, 광고주 입장에서는 광고센터에 들어가 (줄광고, 박스광고, 내가 낸 줄광고 찾기) 등을 할 수 있다. 본 글은 온라인에서 '부산시대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내용글 이다. 

 

 

대한민국에서 Busan 은 광역시로 (강서구, 금정구, 남구, 동구, 동래구, 부산직구, 북구, 사상구, 사하구, 서구, 수영구, 연제구, 영도구, 중구, 해운대구, 가장군)으로 나뉜다. BUSAN 이라는 지역내에서 취업관련 일자리 정보를 얻을때는 '부 산 시 대' 만큼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는 포털도 없다. 다양한 업직종별로 있으며 자녀 관련 교육 쪽 일자리 부터 방대한 자료들을 보유하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게시글들이 올라오며 활성화가 아주 잘되어 있는 포털이다.

 

 

Bing 마이크로소프트사 의 검색엔진인 빙에서 '부 산 시 대' 를 검색하면?

사진과 같이 대표키워드, 카테고리 정보들이 나온다. 일자리 구인구직 부터 아르바이트 , 알바, 취업까지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포털이다. 링크 를 통해 접속할 수 있고

 

 

부산시대 구인구직 포털에서는?

과거에 종이로 신문을 보던때가 있었다. 이제는 더이상 종이로된 신문을 찾거나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 왜냐면? 온라인에서 쉽게 '부 산 시 대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다. 박스광고, 줄광고 형태로 일자리 관련된 내용들을 볼 수 있는데, 광고주 입장에서는? 내가 낸 신줄광 박스 광고를 검색을 통해 찾을 수도 있다. 공식 포털에서 사진과 같이 로그인 하는 항목 아래에 보면 '신문 그대로 보기'가 있는데,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사진과 같이 가장 최신날짜 05.26일 (화), 25, 22, 21, 20, 19, 18, 15 14, 13, 12, 11 발행한 신문을 볼 수 있다. 모든 신문사가 주말에는 발행을 하지 않기 때문에 평일기준으로 최신 신문이 내림차순정렬되어 맨 처음 항목에 뜬다.

 

 

교차로나, 벼룩시장 신문과 다른점이 있다면?

동일한 E-Paper 가 아니라 부산시대 신문그대로보기 는? 사진과 같이 과거의 날짜를 선택하는 항목이 있고, 이전, 다음, 빠른 페이지로 이동 항목이 있다. 더 큰 화면으로 볼 수 있고, 그냥 마우스 휠로 내리면 첫 1면부터 Busan의 생생한 소식을 알 수 있다.

 

 

부산시대 신문그대로보기 에서 취업정보 관련된 페이지는?

40 페이지부터 나온다. 요리음식업, 기술,생산, 미싱, 아르바이트, 노무현장직, 전문직, 미 용,의 료, 유 흥 서비스직, 부업, 사무관리, 배달직, 영업, 홍보직 등 구직 관련 내용은 44페이지에 있다.

 

 

위 사진과 같이 교차로나 벼룩시장신문 보다 신문을 보기에 더 깔끔하게 보인다.

카테고리 별로 업직종 보기가 편리하게 잘 되어있고

 

 

줄광고, 박스광고가 있는데, 기술 생산직, 노무 현장직, 구 인 기타 , 전문직 

조그만글씨로 업체명, 연락처로 광고들을 볼 수 있다.

 

 

영업 판매직, 사무관리, 주방 등 다양한 업직종에 대한 신물줄, 박스 광고 구 인 글을 볼 수 있으며

 

 

42페이지 에서는?

기술 생산직, 배 달, 건설, 일반노무직, 미싱, 재단, 보조직, 제조기술직 등 일자리 관련된 내용들이 나온다.

 

 

식료, 음료배달, 택배, 특수, 중장비, 수리, 설치, 중국집, 경비직 등 다양한 업직종이 나오지만

부 산 시 대 에서 보다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들을 얻기를 원하면? 아래와 같이

 

 

부산시대 구인구직 에 들어가야 한다.

좌측 상단에 보이는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 하면 되는데

 

 

바로 JOB 부 산 시 대 라고 취업전문 포털이 나온다.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와 같이 회원가입 후 이력서를 제출하면? 인재정보 란에 뜨며, 생활용품, 광고센터, 교육쪽 직종까지 업직종별로 카테고리 구성도 잘해 놓았고, 현재 BUSAN을 대표하는 JOP 포털이라 할 수 있다.

 

 

BUSAN에 근무지역 (거주지역)을 선택할 수 있고, 경력, 학력, 업징종별로 사용자가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 검색하기를 하면?

상세 검색을 할 수 있다.

 

 

부산시대 구인구직 에서는 총 41445개 의 일자리 관련된 게시글이 있다.

매일매일 새로운 글들이 올라오며 활성화가 아주 잘 되어있다.

 

 

부산시대 구인구직 에서는 업직종별, 업무별로 카테고리를 잘 보이게 분류를 잘 해놓았다.

 

 

경영, 사무, 고객상담, 마케팅, 의 료 관련, 외식, 식음료, 생산,제조, 서비스, 알바, 교육관련, 인테리어, it, 인터넷, 정보통신, 건설, 설비, CAD, 영업, 판매, 택배, 뷰티케어, 레저, 스포츠, 농수축산, 꽃집, 농원, 조경, 부업, 재택근무, 청소, 가사도우미, 경비, 경호, 보안, 숙박, 사우나, 기타 등 카테고리 별로 

 

 

업무별로 아주잘 섹션을 나누어져 있어 일자리를 구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아르바이트, 알바 관련해서는? 부산시대 에서 알 바 항목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알바부산' 이라고 별도의 페이지로 연결이 된다. BUSAN 지역별로 나오며, 채용, 과 외, 인재정보, 자치구, 지역별, 대학로, 역세권, 업직종, 테마 별로 쉽게 찾을 수 있게 해놓았다. 자료는 BUSAN JOP 보다 많지는 않지만 아르바이트, 단기간 일자리를 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채용정보 항목에서는?

지역별로 나오며, 근무지역, 업종별로 항목들이 있다. 

 

 

인재정보 에 서는 포털에 회원가입 후 이력서 정보를 등록하면? 인재정보 란에 나오는데,

일반 회원은 열람이 불가능하고, 기업회원만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인재 를 찾을때도

다양한 업직종별로 선택 후 검색하기를 할 수 있다.

 

 

부산시대 구인구직 항목에서는?

위와 같이 전체보기 항목을 클릭하면? 지역별, 대학가별, 상권별, 급여벌, 대상별, 전문직채용관, 관공서 채용관, 오늘의 채용관, 특성화고 채용관 정보가 나온다.

 

 

취업전문 포털에서 볼 수 있는 자소서 샘플도 볼 수 있고 취업관련 컨설팅 내용, 창업 정 보 들도 볼 수있다.

 

 

인재 관련해서는 일반 회원은 사진과 같이 상세 내용은 볼 수 없고, 기업회원 로그인 후 열람가능 하다고 나온다.

 

 

부산시대 구인구직 에서는 채용정보가 총 41445 개 의 게시물이 있고, 날마다 새로운 정 보가 올라오기 때문에 원하는 일자리를 찾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지금까지 '부산시대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해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쎈 중등 수학 3 하 답지  (0) 2023.08.06
올리브영 영업시간 확인  (0) 2023.08.04
크롬 자동완성 삭제  (0) 2023.07.31
제천시청 구인구직  (0) 2023.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