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폰 하트카메라 릴스

category IT/인스타그램 2022. 1. 26. 21:37

아이폰 하트카메라 릴스

iPhone의 초고화질 카메라를 이용해 instagram 앱에서 셀카를 찍거나 Reels 영상을 만들때면 아주 만족스럽다. 가끔 다른 유저들의 Reels도 들어가서 확인을 하는데~ 머리 위에 움직이는 하트가 뿅뿅 들어간 영상을 볼때가 있다. 이건 효과를 적용해서 그런건데 이번 글에서는 "아이폰 하트카메라 릴스"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를 하는 내용글이다. 인스타그램 앱에 서툴은 처음하는 사용자들에게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instagram reels 는?

릴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하는 15초 이하 길이의 짧은 동영상)을 말한다. 일반 스토리에서도 어떤 특수분장, 반짝이는 글리터 효과를 줄 수 있지만 영상을 찍을때 역시 이러한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그 방법을 지금부터 설명을 하고자 한다.

 

아이폰 하트카메라 릴스 를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사전에 필요한 앱이 있다. 바로 instagram 앱이다. 기존 유저는 계정에 로그인된 상태여야하고, 신규 유저의 경우에는? 회원가입 후 계정에 로그인을 해야한다. iphone 기본 화면에 있는 app icon을 클릭한다.

 

검정 배경화면에

오른쪽 상단부에 보면? 네모진 상자에 + 기호가 들어간 아이콘이 보일것이다. 이것이 instagram Reels 아이콘이다. 이 아이콘을 손가락으로 클릭한다.

아이폰 하트카메라 릴스 를 하기 위해서

4개의 메뉴중에 세번째 위치에 있는 '릴스' 를 클릭해야한다.

 

cf. 본문에서는 인스타그램 instagram 앱에 자체 기능에서 heart 효과 필터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고,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내용으로는? 아이폰 카메라 어플 - booth cool 이라는 app을 이용해서도 머리 위에 움직이는 하트 효과를 줄 수 있다.

 

이전 단계에서 Reels 를 클릭했다면?

이런 카메라 모드로 자동 전환이 될것이다. 여기서 별표시 '효과' 아이콘을 클릭한다.

 

이어서 나오는 화면이다.

쉽게 말하면 여기는 여러가지 효과들을 사용할 수 있는 갤러리라고 보면 좋을것 같다. 네티즌들이 만들어놓은 effect 이고,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릴스 아이폰 하트카메라 효과를 주기 위해서는?

돋보기 검색 아이콘을 클릭해야한다.

heart 라고 영문을 입력하면?

많이 봤었던 효과들을 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 Doodle Heart, Heart Bloom 이 인기가 좋다.

 

Heart Bloom 필터를 적용했을때 효과이다.

위와 같이 큰 하트가 날라다니는 effect를 연출할 수 있다.

다음은 Heart Bloom 필터를 적용했을때 이다.

아이폰 머리위에 하트카메라 는 아니지만 곳곳에서 마치 그림을 그린 것 같은 heart 들을 볼 수 있다.

 

오늘 주제인 아이폰 하트카메라 릴스 영상 만들기 에 메인은?

위와 같이 검색에서 인기 검색어에 있는 한글로 '하트'를 선택하면? 

 

의문의 정체 효과인 '포토부스 하트 글리터'를 볼 수 있다. 맥북 문자가 들어간 효과도 유사한 효과이다.

둘중 아무거나 상관이 없다.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먼저 어떤 필터인지, 연출이 되는지 적용했을때 미리보기를 할 수가 있다. 얼굴이 보이는 셀카 모드에서 해야한다. 얼굴인식이 되면? 글리터 반짝이는 효과와 머리 위에 움직이는 Heart가 생긴다. 마음에 들었다면? 왼쪽에 아이콘을 누른다. 

 

맥북 문자로 시작하는 이펙트도 괜찮고,사진과 같이 re_mini_scene 님 이 제작한 아이폰 하트카메라 효과도 인기가 좋다. 컬러별로 레드, 분홍색, 파란색이 있다. 원하는 이펙트를 넣어서 릴스 영상을 만들때 적용한 상태에서 춤을 추거나 포즈를 취하면 되겠다. 지금까지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는 '아이폰 하트카메라 릴스' 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 방문자 추적 된다고?  (0) 2023.05.25
인스타 프사 확대  (0) 2023.05.03
인스타 마이야히  (0) 2021.03.23
인스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0) 2021.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