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돌아가신 할머니 꿈 & 할아버지 꿈 해몽

category IT/인터넷 2017. 4. 7. 18:51


돌아가신 할머니 꿈 & 할아버지 꿈 해몽

내가 어렸을때 부모님이 이런 말씀을 하신적이 있다. "꿈속에서 조상님이 나오는 꿈을 꾸고 싶다고", "아머님, 아버지가 로또복권에 당첨되게 번호를 알려달라고" 

본 내용은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타나는 꿈', 또는 '할아버지가 나타나는 꿈' 해몽에 관한 것이다.

돌아가신 할머니 꿈 & 할아버지 꿈 해몽



우리는 깨어있는 시간 말고도 휴식하는 수면 시간이 있다.

그 수면시간에는 많은 일들이 일어난다. 대체로 Dream 이란 수면상태에 빠지면

평소에 하던 걱정거리, 근심거리가 Dream에 반영이 되기도 하고, 전혀 관련성이 없는 것들이 나오기도 한다.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나타나는 것은?

삶에 있어서 행운을 상징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들의 방향을 제시해 주거나 한다. 

대체로 길몽이 많다.


돌아가신 조상 할아버지가 말을 타고 집안으로 돌아오시는 Dream 은?

-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나고, 전혀 뜻밖에서 좋은 소식이 올 것이다. 길몽



거울 속에 산신 할아버지나 백발 노인이 나타나는 Dream 은?

- 사회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사람을 만나거나 그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좋은 길몽이다.


할아버지가 호피 방석에 앉아 계시는 꿈 은?

- 실제로 부모형제, 친인척, 친구, 지도자, 실력자, 상관, 보호자, 협조자, 소집단, 가족단위, 상황, 조화, 균형, 질서, 갈등, 화목, 관계 등을 상징한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있을 것이고, 부모님께로 기쁜일이 생긴다. 기쁜일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승진, 당선, 합격, 명예, 성공, 부귀공명) 등이 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꿈에서 자신을 향해 빙그레 웃고 있는 모습을 보는 dream 은?

- 살아계시는 부모님이나 호주에게 불행이 닥칠 위기를 암시하고, 앞으로 들이닥칠 직장, 회사의 상사 등으로부터 불화를 당하거나 불쾌감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 흉몽이다.



산신 할아버지나 사회 지도자로부터 큰 다이아몬드 덩어리를 받는 꿈

- 부귀공명하고 훌륭한 인물로 입신출세 할것을 암시한다. 재물, 횡재, 돈, 행운, 물품 등이 앞으로 들어올 것이다. 만약 주부나 새댁은 임신을 하여 다이아몬드 같이 값진 옥동자를 낳게 될 것을 예시한다. 길몽이다.


젊은 여자가 그네를 타는데 할아버지도 다른 나무에서 그네를 타고 있는 꿈

- 어떤 사람이 큰 회사나 공공기관에서 자신의 능력을 여러 군대 과시하는데, 노련한 사람도 거들고 있음을 보게 된다.



할아버지가 반지를 손에 끼어 주었는데 손에서 광체가 나는 꿈

- 아들을 낳아 큰 인물이 됨을 예언하는 아주 좋은 길몽이다.


다음은 관련 글이다.

집에 도둑 드는 꿈 해몽


어금니 빠지는 꿈을꾸다


지금까지 돌아가신 할머니 dream & 할아버지 dream 해몽 포스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