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페이스북 메신저 로그아웃 알아보기

category IT/페이스북 2024. 4. 3. 04:14

페이스북 메신저 로그아웃 알아보기

facebook을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친구 신청을 해서 실제 친구 또는 온라인상 친구와 대화를 나누기 위해서 '메신저 기능'을 이용하게 된다. 본 글은 "페이스북 메신저 로그아웃 알아보기" 글이다. 일반적인 logout 또는 log off는 facebook 계정을 종류 하면 해당 기능이 자동으로 종료가 된다. 하지만 페북을 사용하면서도 이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다. 아래 본문에서 배워보겠다.

 

페이스북 메신저 로그아웃 알아보기 위해서는? 먼저 facebook 계정에 로그인을 해야할 것이다. 그런 다음에 해야 할 일은? 최상단 오른쪽에 위치한 번개모양의 Messenger 아이콘을 누른 다음 아래 사진과 같이 

 

페이스북 메신저 로그아웃 알아보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번개모양을 누른다음 'Messenger에서 모두 보기'를 누른다. 그러면 왼쪽 사진처럼 과거에 대화를 나눴었던 Messenger 대화창 리스트가 나올 것이다. 이 대화창은 신경 쓰지 말고, 위에 환경설정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한다. 

 

 

페이스북 메신저 로그아웃 알아보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환경설정에 있는 차단 항목에서 'Facebook에서 관리'를 클릭한다.

 

 

페이스북 메신저 로그아웃 알아보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차단 관리에서는 불필요한 사용자의 초대, 또는 메시지 차단 등을 할 수가 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페이스북 메신저 로그아웃 알아보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메신저 창 하단에 보면 톱니바퀴 환경설정 아이콘이 있다. 이것을 누르면? 

채팅 음향, 이모티콘, 차단 설정, 세부 설정, 모든 채팅 탭 숨기기, 모든 채팅 창 닫기, 사이드바 숨기기, 그룹 숨기기, 채팅 끄기, 영상/음성 통화 끄기, 게시물 탭 해제

기능이 있는데, 이중에서 "채팅 끄기"를 클릭한다.

 

 

페이스북 메신저 로그아웃 알아보기 방법으로는? 이전 단계에서 채팅 끄기를 누르면 위와 같이 창이 나온다.

이 중에서 '채팅 사용 안 함'을 선택 한 다음 확인을 누른다. 

페이스북 메신저 로그아웃 방법으로는? 왼쪽 사진과 같이 메신저 창이 꺼지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상태가 되면? 페이스북 계정을 로그아웃 했을 때와 같이 나온다. 결과적으로는 페이스북 메신저 로그아웃 하는 기능인 셈이다. 

 

지금까지 '페이스북 메신저 로그아웃'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IT > 페이스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메 읽음표시, 읽지않음  (0) 2024.02.21
페이스북 메신저 PC  (1) 2024.02.16
페메 별명 오류  (1) 2024.02.11
페이스북 타임라인 숨기기 해제  (1) 2024.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