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페이스북 계정찾기

category IT/페이스북 2018. 2. 24. 23:30


페이스북 계정찾기


facebook 얼굴책을 사용하다가 비밀번호 를 분실한 경우에 찾고자 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팁이다. 본 글은 '페이스북 계정찾기'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한다. 얼굴책 facebook 페이스북 계정찾기 에는 크게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첫번째는 이메일 주소, 두번째는 휴대폰 번호를 이용한 찾기 방법이 있다. 보통은 첫번째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찾을 수가 있고, facebook 계정에 연락처를 등록한 경우에는 휴대폰 번호를 이용해 쉽게 찾을 수도 있다. 



페이스북 계정찾기 첫번째 방법으로는? 아래와 같이 facebook 얼굴책 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한다. 그런 다음본인 계정에 로그인을 하는 것이 아니라 '계정을 잊으셨나요?'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한다. 



페이스북 계정찾기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얼굴책 facebook 사이트에 접속시 화면이다. 계정을 잊으셨나요? 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페이스북 계정찾기 방법으로 위와 같이 계정 찾기에는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를 입력 하여 '검색'을 누르면 되는데 ~

이때 휴대폰 번호를 기존 계정에 등록을 하지 않은경우는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만약 얼굴책 facebook 에 휴대전화를 등록하지 않았더라면 이메일을 이용한 찾기방법을 이용해야한다.


이때 필요한 이메일 주소는?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이 아니라 개인 사용설정으로 인해 로그인 할때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와 다를수가 있다.

아무런 설정을 하지 않았더라면 가입시 이메일 주소이다.

페이스북 계정찾기 방법으로 다음 단계 진행에서는? 이메일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회원님의 Facebook 계정 복구 코드입니다' 라는 제목으로 메일 한통이 도착해 있을 것이다. email 을 열면? 회원 이름 이 나오고,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링크와 아래에는 비밀번호 재설정 코드 여섯자리 숫자가 있다. 위에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를 누르거나 아래에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 한다.


그리고 참고로 여섯자리 숫자의 비밀번호 재설정 코드는 복사를 한다.

곧 붙여넣기를 할 것이기 때문에 



페이스북 계정찾기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다시 facebook 얼굴책 페이지로 돌아가서

보안 코드 입력란에 방금전에 여섯자리 숫자를 그대로 입력하거나 붙여넣기를 하면 된다.


코드 입력 후 계속을 누르면?

페이스북 계정찾기 방법으로

마지막 단계에서는? 위와 같이 '새 비밀번호 선택'하는 단계이다.

문자와 기호를 조합하여 6자 이상의 강력한 비밀번호를 만들라는 문구 아래에 새 비밀번호를 입력 후 '계속'을 누르면 된다.


이렇게 하면 '페이스북 계정찾기'를 마칠 수 있다.


'IT > 페이스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자 추가  (0) 2018.03.26
페이스북 비활성화  (0) 2018.03.07
페이스북 이름변경  (0) 2018.02.15
페이스북 계정삭제  (0) 2018.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