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

category IT/프로그램 2018. 5. 6. 23:59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


게이밍 전문 마우스로 유명한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제닉스는?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할 수 있지만 게임에 관심이 많은 이라면? 유명 프로그래머 홍진호가 홍모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란 것을 알 수 있다. XENICS 에서는 주로 기계식 키보드와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게이팅 데스크, 게이밍 체어, 마 우 스 패드/번지, 게이밍 헤드셋, 이어폰, 악세서리(소모품), 디자인스피커, 태블릿 모바일 제품들을 판매한다. 그리고 본 글에서 소개할 내용인 (헤드셋, mouse, 키보드) 드라이버를 제공한다. 


이 드라이버에는 지원하는 모델에 따라서는 Assign Macro (매크로) 기능이 있는 모델이 있다.

매크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 받기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제닉스'를 검색하고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 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한다.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 방법으로 위와 같이 검색을 했다면?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하여 사이트 - download 탭으로 바로 열리게 할 수 있다.


위와 같이 XENICS 에 고객지원 에서 '다 운 로 드' 항목을 클릭하면?

공지 글이 있고, 항목에 번호가 있는데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각 모델에 맞는 driver 를 무료로 내려받기 할 수가 있다.

mouse는 총 다섯 가지가 있다. 


(STORMX M2SE, STORMX.M3SE, TESORO SHRIKE H2L /H2L V2, STORMX G3 GAMING MOUSE, E-BLUE EMS 668) driver 를 받을 수 있다.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 방법으로는?

위의 다섯가지 mouse 항목 중 해당하는 모델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STORMX M2SE 소프트웨어는

가장 최신 소프트웨어이고 2018/03/20 일에 올라온 Version 1.0 이다.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driver를 설치할 수 있다.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 방법으로

위와 동일한 STORMX M3SE 모델이고 버전도 동일하지만 2018/03/12일에 나온 펌웨어 이다.


위와 같이 게이밍 마우스 E-BLUE EMS 668 모델은? 사진에 나온 제닉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서 매크로 설정 방법에 대해 친절히 설명이 되어 있다.

해당 프로그램을 내려받기 하고 설명에 따라 매크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E-BLUE EMS668 전용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온다.


왼쪽에는 마우스 클릭하는 곳마다 숫자와 어떤 기능을 하는지 확인할 수가 있고, 오른쪽에는 마우스의 DPI를 조절할 수 있는 화면이 있다.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 후에 E-BLUE EMS668 모델은 매크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서 제닉스 네이버 블로그에 들어가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배울 수가 있다. 


위 화면과 같이 매크로에 입력되는 최대 키, 대기시간 등을 입력 후 사용할 수 있다.


지금까지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IT >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지스트리 정리 프로그램 Wise Registry Cleaner  (1) 2018.05.13
하드디스크 용량 늘리기  (0) 2018.05.07
패스타핑 리버스  (0) 2018.05.05
윈도우 포스트잇  (0) 2018.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