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category IT/프로그램 2023. 2. 27. 00:34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1934년 11월에 창립된 Kyocera 교세라 회사는 연 매출 3천 240억 엔(2017년 3월 31일 기준)을 기록하는 회사이다. 본 글은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과거에는 CD-ROM이 있었고, printer 기기들을 구입하면 설치 드라이버 CD가 기본 구성품에 있었다. 요즘은 CD-ROM을 잘 사용을 하지 않고, 일반 가정에서도 조립식 PC에서도 기본 구성품에 CD-ROM이 들어가지 않는다. 스마트한 시대이기 때문에 이제는 인터넷에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든 드라이버를 지원해주어 필요한 Driver를 쉽게 설치를 할 수가 있다.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를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네이버에서 

 

'교세라 프린터' 라고 검색을 하면? 통합검색 영역이 아닌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보면 '웹사이트' 영역에서 '다운로드 센터'를 찾을 수가 있다. http://www.kyoceradocumentsolutions.co.kr 교세라도큐멘트솔루션스 라는 이름의 공식 사이트 페이지가 보이면? 마우스로 클릭후 들어간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인데~ 새로 구입한 교세라 프린터 종류를 선택해야한다. 

SETP 01. 제품분류 선택 

- 프린터 (컬러, 흑백,정부조달제품) , 복합기(흑백,컬러)  

SETP 02. 제품 선택

SETP 03. 드라이버 또는 사용설명서 또는 유틸리트를 선택 후 파일을 내려받기한다.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방법으로 예를들어) 만약 컬러프린터 - ECOSYS FS-C5100DN 모델을 구입했다면? 위와 같이 제품분류 선택 및 제품 선택을 하고 검색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다음 화면이 나타난다.

 

드라이버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OS 에서 (Windows 10 (32 bit 또는 64 bit), Windows 7, Windows 8, Windows Server 2008, Windows Server 2012, Windows Server 2016) 가 있는데 현재 사용중인 pc의 운영체제에 맞게 항목을 선택 한다, 옆에 보면 ZIP 압축파일로 있다.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하면 설치 프로그램을 내려받기 할 수 있다.

 

처음 교세라 프린터를 구입후 사용법을 잘 모르겠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설명서'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유저 메뉴얼이 있어서 다운로드 받아서 볼 수가 있다. 메뉴얼은? PDF 파일로 되어 있다.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하는 방법으로 유틸리티 항목에 들어가면? Quick Setup (빠른설치), 파일 printer, 드라이버 지우는도구 (Driver Deleter), KMnet Viewer 가 있다. 필요한 항목을 추가로 설치할 수도 있겠다.

 

교세라 프린터 사용법이 궁금하면 메뉴얼을 내려받으면? 위와 같이 pdf 파일로 상세한 사용법이 적혀있다. 구성품 부터 목차를 보고 필요한 부분을 참고하면 되겠다.

 

이번에는 다른 모델을 선택을 했더니 위와 같이 드라이버에서 OS가 리눅스 Linux를 지원하는 기기도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재 pc의 운영체제에 알맞는 것을 내려받아야 드라이버를 정상적으로 설치하고 프린터를 사용할 수가 있다.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및 사용에 있어서 어려움이 있다면? 콜센터 1544-0075로 전화를 해 원격지원서비스를 신청할 수도 있다. 원격지원서비스 신청은? 교세라 프린터 공식 사이트에 접속 후 왼쪽 카테고리 메뉴중 '원격지원서비스'에서 신청할 수가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9시부터 오후 1시까지만 원격상담 요청을 할 수가 있다.

 

지금까지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IT >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컴오피스 2022 무료설치  (0) 2023.03.06
샤나인코더 사용법 간단하네  (0) 2023.02.28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0) 2023.02.24
넷마블장기 설치  (0) 2023.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