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프리mmr (freemmr) 메모리 최적화

category IT/프로그램 2018. 12. 29. 23:59


프리mmr (freemmr) 메모리 최적화


윈도우즈 운영체제에서 동영상 편집, 포토샵, 온라인 게임 등을 할때 그래픽카드의 성능과 함께 꼭 필요한 것이 메모리 용량이다. 용량이 클수록 버벅거림 없이 작업을 할 수 있겠지만 문제는 고용량의 메모리를 pc에 달라면 그만큼 비용적인 문제가 있다. 보통은 4k 동영상을 전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서 편집하기 위해서 권장 사항으로는 16GB의 메모리를 탑재해야 안전하게 돌릴 수있다고 한다. 고사양 게임 역시 16GB 램 이상을 사용해야한다. 이것은 그냥 권장사항이지. 최적은 분명 아닐 것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 및 동영상 편집을 위해서는? 그보다 더 높은 사양이 분명 필요할 것이다. 이런 메모리 사용을 최적화 해주는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할까 한다. 본글은 '프리 mmr (freemmr)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한다.



프리 mar (freemmr) 메모리 최적화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네이버에서 freemmr 이라고 검색을 한다.



네이버에서 프리 mmr 이라고 검색을 하면? 위 사진과 같이 '소프트웨어 정보' 에서 프리Mmr(FreeMmr)이라는 프로그램이 검색 결과로 나올 것이다. 네이버 자료실에 들어가서 아래와 같이


무료 다운로드를 받을 수가 있다. 프리 mmr (freemmr)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으로는? [메모리 최적화] 분단위로 메모리 사용량을 체크하여 리스트로 보여주며 최 적 화 시간을 분 단위로 설정 할 수가 있다. 상단 최 적 화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memory 최적화 진행이 가능하다. 



네이버 자료실에서 프리 Mmr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무료 다운로드 를 클릭 후 이어지는 화면에서 위와 같이 나오면? '다운로드'를 클릭한다. 설치파일을 내려받기 하면 별도의 인스톨 과정없이 바탕화면에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생성이 될 것이다.


프리 mmr (freemmr) 메모리 최적화 사용법으로는?


다운로드 받은 프로그램을 바탕화면에 자동 생성된 바로가기 아이콘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이 현재 내 컴퓨터에서 메모리 사용량이 높은 프로세스 이름이 내림차순 정렬되어 가장 꼭대기에 보인다. 



최적화를 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 위에 항목에 '최적화'를 한번 클릭하면 된다. 그러면 이렇게 3% 또는 몇 퍼센트 최적화 되었습니다. 라는 문가가 나오면서 정리가 된다.


프리 mmr (freemmr)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사용법으로 

자동 최적화 시간 간격 (분) 주기를 사용자가 정할 수가 잇는데~ 자동으로 최 적 화 되게 시간 설정이 가능하다. 기본은 숫자 1로 1분으로 셋팅되어 있다. 프로그램 창에 숫자 1 옆에 보면 '시작'이라고 있는데 이를 클릭하면 1분 당 자동으로 최 적 화 작업을 실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10분 뒤에 자동으로 최 적 화 되게 설정하려면? 숫자 1이 아닌 숫자 10을 적고 시작을 누르면 된다. 잠시 최 적 화를 중단 하기 위해서는? 중 지를 클릭하면 된다. 지금까지 프리 mmr (freemmr)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배워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