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간단한 배그 전적검색

category IT/인터넷 2019. 1. 11. 23:59


간단한 배그 전적검색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하다보면 본인 또는 지인, 친구의 배그 전적을 확인하고 싶을때가 있다. 본 글은 '간단한 배그 전적검색'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배틀그라운드는 본인을 포함해 한 번에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이는 배틀 로얄 형식의 슈팅 비디오 게임이다. 광활한 전장에서 떨어진 100명의 플레이어들이 생존을 위해 싸우게 되고, 다양한 생존 전략과 기술을 이용해 전장의 최후 1인을 위해 경쟁하는 게임이다. 


간단한 배그 전적검색 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네이버에서 '배그 전적검색' 이라고 검색을 하면 여러 사이트들이 나오는데~



닥지지 Dak.gg 사이트가 이용할만 하다.

위 사진과 같이 닥지지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DAK.GG 닥지지 에서는 (통계, 순위표, 즐겨찾기, 동영상, 일정표, 프로전적) 등을 확인할 수가 있다.

전적검색을 하고자 원하는 닉네임을 입력 후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면 된다.



상위 랭킹 유저인 JfuL_yar0re 유저를 검색해보면? 위와 같이 개요 항목에서는? 솔로, 듀오, 스쿼드을 요약해서 볼 수가 있다. 마우스 휠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간단한 배그 전적검색 방법으로 위와 같이 전체 게임 요약 에는 평균 게임 시간, 누적 게임 시간, 평균 이동 거리, 누적 이동거리, 이번 시즌 게임 접속, 평균 획득 무기, 누적 획득 무기 등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전적에 관해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다면? '상세 전적' 항목에 들어가면 된다.


위와 같이 상세 전적도 역시 (솔로, 듀오, 스쿼드) 개별 항목의 전적을 볼 수가 있다. 왼쪽에는 요약한 정보이고 오른쪽 항목은 자세한 내용이 들어있다. 게임수,승률, Top 10, 킬, 헤드샷, 어시스트, 평균 게임 시간, 누적 게임 시간, 평균 이동 거리, 누적 이동 거리, 이번 시즌 게임 접속, 치유, 부스트, 평균 획득 무기, 누적 획득 무기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 이동 거리, 기타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다.



이번에는 다른 상위 랭킹의 유저이다. hitMan_Zico 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유저인데~ 스쿼드 승률이 아주 좋은편이다. 기본 개요에서는 솔로, 듀오, 스쿼드 요약된 전적을 확인할 수가 있다.



상세 전적 항목을 클릭하면? 위에 '듀오'와 '스쿼드' 항목이 있는데, 각각 클릭시 듀오와 스쿼드에 대한 상세한 전적검색을 할 수가 있다.


이 사용자는 듀오보다는 스쿼드에서 승률이 아주 많은 차이가 나는 유저이다. 게임수가 490, 승리가 201, 패배가 289, 승률 41.0% 이다. 이상 지금까지 '간단한 배그 전적검색'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PPT PDF 변환 어렵지 않아요  (0) 2019.01.17
부산남구 6번 마을버스  (0) 2019.01.14
온디스크 30일 무제한 정말?  (0) 2019.01.08
2019 국공립 어린이집 호봉 얼마나 될까?  (0) 2019.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