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PPT PDF 변환 어렵지 않아요

category IT/인터넷 2019. 1. 17. 23:59


PPT PDF 변환 어렵지 않아요


파워포인트로 자료를 만들었는데~ 호환성 때문에 pdf 파일로 변환해서 발표를 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 본글은 'PPT PDF 변환' 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한다. 본 방법은 별도의 프로그램을 pc나 모바일에서 설치하거나 하지 않아도 되고, 정말 몇초면 결과자료를 얻을 수가 있다.



PPT PDF 변환 어렵지 않아요 


스몰피디에프 라는 유명한 사이트가 있지만 거기보다 더 속도가 빠른 사이트를 소개할까 한다. 이름은 '얼인피디에프' 이다.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은? 네이버가 아닌 구글에서 allin pdf 라고 검색을 하면? 위에 화면과 같이 얼인피디에프, 프리 온라인 피디에프 컨버터 라고 적혀있는 사이트가 보일 것이다. 확인을 했다면 마우스로 클릭 후 접속을 한다.


PPT PDF 변환 어렵지 않아요


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일 정말 많다. 위에서 보이는 것 처럼 다양한 포맷으로 쉽게 변환할 수 있다. 가장 큰 장점이라면? 별도의 프로그램을 pc나 모바일 등에 설치를 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일 것이다. 그리고 이 기능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사이트에 접속 후 위의 화면이 나왔다면? PPT to PDF 항목을 클릭한다.



그런다음 보다 나은 작업을 위해서 현재 보이는 사용자언어를 영어 English 로 되어 있을 것인데~ 이것을 한글로 바꿔 줄 수가 있다.



위와 같이 English to 한국어 로 변경을 해주자. 그러면 사용하기가 더 수월해질 것이다.


allin 피디에프의 특징으로는?

- 간단한 변환

- 완벽한 변환 품질

- 안전한 온라인 변 환 작업

- 모든 플랫폼을 지원

- 사용자 pc 리소스를 절약

하는 특징을 갖는다. 사용법은? 여기에 파일을 드롭하세요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아래와 같이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이 있는 저장위치에 가서 파일을 선택 한다.


PPT PDF 변환 어렵지 않아요

그러면 위와 같이 업로드 중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는데, 정말 몇분? 안걸린다.



조금 기달리면? 이렇게 작업 결과를 확인할 수가 있다. 완료후에는? jpg, png, gif, tiff, PDF로 변환을 할 수 있다. 피디에프 항목을 선택 후 OK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결과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말에 아래에 지금 파일 다운로드 를 클릭한다.



그러면 이렇게 PPT 확장자 파일인 pptx 에서 PDF로 쉽게 변환을 할 수가 있다. 지금까지 PPT PDF 변환 어렵지 않아요 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iso 파일 사이트에서 만들기  (0) 2019.01.19
간단한 넷플릭스 성인인증  (0) 2019.01.18
부산남구 6번 마을버스  (0) 2019.01.14
간단한 배그 전적검색  (0) 2019.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