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쉬운 베트남 번역기

category IT/인터넷 2019. 1. 21. 23:59


쉬운 베트남 번역기

우리나라 박항서 => 바캉스 => 박카스 감독이 축구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는 나라인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어학 공부중이라면? 해외여행을 다른 곳보다 저렴한 비용에 다녀올 수 있는 곳으로는 일본, 베트남 등 꼽는다고 한다. 본 글은 '쉬운 베트남 번역기' 사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한다. 베트남 여행을 갔을때 사용을 할 수도 있으며, 온라인 게임 등에서 채팅 시에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가 있다.


네이버 파파고와, 구글 번역기를 사용해도 좋지만 안드로이드 기종 스마트폰을 사용중이시라면? Google Play 구글플레이 앱에서 보다 좋은 앱을 사용할 수가 있다.



Google Play 앱에 들어가면 

모바일에서는 구글플레이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면 된다.



'베트남어 번역기' 라고 검색을 하면? 베 트 남 국가와 태극기 로고가 박혀있는 어플을 확인 할 수가 있다. 광고를 포함하는 앱이고,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설치'를 클릭한다.



평점은 리뷰 글이 723개가 있고 총점 5점 만점 중 4.1을 받은 어플이다.

설치를 클릭 한다. 유료 과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무료 번역기 어플이다.



설치를 마쳤다면? 앱스에서 KO-VI Translator 이름의 어플을 터치해서 실행을 시킨다.


쉬운 베트남 번역기 사용법으로는?

앱을 실행시 화면이다. 왼쪽에는 Korean (한국어)를 입력하는 항목이 있고, 그 밑에는 Vietnamese 베트남어 로 번역해주는 결과 창이다. 번역하고자 하는 단어나 문장 등을 Korean 입력창에 적은 다음 스피커 모양 아이콘 아래에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결과값이 나온다.



안녕 이라는 한국말을 베트남어로는? Tam biet 라고 번역결과가 나왔다. 스피커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베 트 남 어 음성 녹음을 들을 수 있다. 어학용으로 공 부를 할 수도 있고, 소리 모양 스피커 아이콘 아래에 아이콘을 터치하면 sns 공유도 가능하다.



밥은먹었니? 라는 한국말을 베트남어로 번역하면? Ban da an com chu'a 이다.



자주 사용하는 회화에서 흔히 나오는 주제로 '내일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한국말을 베트남어로 번역하면? Dieu gi se xay ra vao ngay mai? 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쉬운 베트남 번역기 사용법으로

이번에는 '콘서트장에 가려면 어디로가야 하죠?' 라는 한국말 질문에 베트남어 답변으로 'Toi di den buoi hoa nhac o dau?' 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어딜가나 대중 교통을 이용할 때 흔히 사용될 수 있는 문장이다. '지금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어디입니까?' 한국어 문장을 베트남어로 번역하면? Nha ga tau dien ngam nhat o dau? 라는 결과가 나왔다.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여행 중에 번역기로 원하는 문장을 입력 후 소리 모양 아이콘을 클릭 해 주문을 할때, 숙박을 할때 기타 궁금한 것을 물을때 활용할 수 있을것 같다. 지금까지 '쉬운 베트남 번역기' 사용법에 대해 배워봤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URL 단축 사이트 알아보기  (0) 2019.02.01
2019 장교 월급 연봉 얼마나 될까?  (0) 2019.01.31
iso 파일 사이트에서 만들기  (0) 2019.01.19
간단한 넷플릭스 성인인증  (0) 2019.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