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정말 재미있는 네이버 사다리게임

category IT/인터넷 2019. 2. 5. 23:59


정말 재미있는 네이버 사다리게임


일상에서 재미를 위해 내기를 할때는 보통 사다리게임을 한다. 본 글은 '정말 재미있는 네이버 사다리게임' 두 종류에 대해 알아볼것이다. naver 는 다양한 game 들이 있다. 룰렛돌리기 라는 것이 있고, 가위바위보, 주사위 game 등이 있다. 여러 사람이 모여서 즐길수 있는 게임 중에서 인기가 있는 것으로는? 사다리 게임을 많이 한다. 



정말 재미있는 네이버 사다리게임 은 두가지 종류가 있다. 하나는 아래와 같이 '네이버 사다리게임' 이라고 pc에서 검색을 하면 된다.


특징이라면?

참여 인원의 수를 최대 24명까지 함께 할 수가 있고, 사람 이름을 적는 항목과 당첨항목을 입력할 수가 있다. 자유도가 좋은 game이지만 모바일이 아닌 pc 환경에서 해야 최대 참여인원을 24명까지 함께 할 수가 있다.


반면에 또다른 네이버 사다리게임 은?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시에만 이용할 수 있는 game이다. 동일한 방법으로 naver 검색창에 "네이버 사다리게임" 이라고 검색을 하면되지만 다른점이 있다. 모바일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pc 환경에서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한 것처럼 하기 위해서는? 접속한 url 주소에 https://m. 을 붙여줘야 모바일 환경으로 접속할 수가 있다. 특징이라면? 최소 인원이 2명부터 최대 12명까지 가능하며 사람 이름을 적을 수 없고, 동물 캐릭터 얼굴이 번호로 나오며, 내기설정에서는 결과 항목만 지정할 수가 있다. 위와 같이 내기설정에 원하는 내기품만을 적을 수 있다. 사람 이름을 적을수는 없다.



정말 재미있는 네이버 사다리게임 pc환경에서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이 최대 24명까지 동시에 game에 참여할 수 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먼저 명수를 선택한다 숫자 24는 24명을 의미하고, 사람 인원수를 선택했다면 시작 을 누른다.



그런다음 위에 항목에는 사람이름을 적고, 아래에는 꽝, 당첨, 경품품목 등을 적은다음 '사다리 시작'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사다리 맵 (지도)가 완성이 되고, 이름이나 당첨항목을 클릭하면 바로 결과를 알 수가 있다. 



사람 이름을 마우스로 클릭시 사 다 리 가 내려가는데~ 긴장이되고 아주 재미있다. 꽝 또는 당첨 을 넣었다. 참여하는 사람이 많다면? 일일히 하는 방법도 있지만 시간상 빠르게 결과를 확인하고자 원한다면? 전체 결과 보기 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총 24명의 인원의 사다리게임 당첨결과를 볼 수 있다. 


정말 재미있는 네이버 사다리게임 , 다시 pc환경이 아닌 모바일 환경으로 접속시 사 다 리 game 이다. 최대 인원수는 12명으로 pc환경에서 할때보다 제한이 있고, 사람 이름 항목이 없다는 점에 차이가 있다. 사용법은 pc환경에서 했던 것처럼 결과 당첨상품의 항목만을 입력하면 된다.



첫번째 타자인? 곰 캐릭터를 클릭하면? 결과로 아래에 숫자 번호에 위치해 있다면? 입력한 내기항목과 대조해보면 어떤것에 당첨이됬는지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 환경에서 네이버 사다리게임 역시 한번에 전체결과를 확인하는 기능이 있다. 전체결과를 클릭하면?



여러 동물 캐릭터들의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가 있다. 1번은 노래, 2번은 춤, 3번은 개인기, 4번은 성대모사 각 동물 캐릭터가 어떤 내기에 걸렸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는 최대인원수인 12명으로 늘리고 내기설정에는 두가지로 당첨아니면 꽝으로 설정을 했다.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결과를 알고싶은 동물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된다. 시간상 한꺼번에 일괄로 전체결과를 알고싶다면? 전체결과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12 동물 캐릭터의 결과를 빠르게 확인할 수가 있다. 지금까지 '정말 재미있는 네이버 사다리게임' 에 대해 알아봤다. 일상에서 회식때, 명절날 내기게임으로 활용할 수 있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