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안경고 없애는 두가지 방법

category IT/인터넷 2019. 2. 14. 23:59


보안 경고 없애는 두가지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를 사용하다보면 '현재의 웹 페이지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에 포함되어 있는 사이트를 열려고 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열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라는 보안 경고 창이 뜰 때가 있다. 본 글은 '보안경고 없애는 두가지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한다. 간단히 첨부한 사진을 따라서 설정하면 되겠다.


보안경고 없애는 두가지 방법 으로 먼저,

아래와 같이 윈도우즈 Windows 운영체제에서 Internet Explorer 를 바로 실행하는 것이 아니라 마우스 우클릭 후 '인터넷 옵션' 또는 'Properties' 를 클릭하면 된다.



윈도우즈 운영체제 버전에 따라, 사용하는 환경에 따라 위와 같이 Properties 로 보일수도 있고, 인터넷 옵션으로 보일 수도 있다.



보안경고 없애는 두가지 방법 으로

인터넷 속성에 들어가면? 맨 위에 항목중에 '보안' 탭에 들어가야한다.


인터넷 속성에서 '보안'에 들어갔다면?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를 마우스로 선택 한 다음 바로 아래에 있는 사이트(S)에 들어가야한다. 그전에 간단한 설정으로는? 이 영역에 허용된 수준: 모두를 취소로 낮춘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s)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방금전에 보안경고 창이 뜨면서 웹 사이트 이름이 떳을 것인데~ 본문에 소개하는 사진들은 예시용이다. lgdacom 이 문제가 있다는 것이 아니라 그냥 참고용으로 lgdacom이 보안 경고 창이 떳다고 가정하면? 선택 후 '제거(R)'을 클릭해주면 된다.


보안경고 없애는 두가지 방법 중에 또다른 방 법으로는?

인터넷 옵션 - '보안' - '인터넷 속성'- '사용자 지정 수준(C)'에 들어가서 몇가지 설정을 하는 방법이 있다.



사용자 지정 수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설정 관련된 내용들이 나온다. 막대기를 이용해 아래로 내리다보면 



중간쯤에 보면 '낮은 권한의 웹 콘텐츠 영역에 있는 웹 사이트에서 이 영역을 탐색하세요' 항목에 "사용"을 체크한다.

확인을 누르지 않고 이어서


막대기를 조금더 내리다보면? 

웹 사이트에서 주소 또는 상태 표시줄 없이 창을 열도록 허용 에 '사용' 을 체크한다.


이어서 막대기를 더 내리다보면

보안경고 없애는 두가지 방법 으로

혼합된 콘텐츠 표시 항목에 '사용'을 체크한 다음 '확인'을 클릭한다.



이 영역에 대한 설정을 변경하시겠습니까? 가 나오면 예(Y)를 클릭한다.


그런다음 이어서 '취소'를 누르는 것이 아니라

'적용(A)'를 마우스로 클릭한다.



적용을 마우스로 클릭했다면? 가장 마지막으로 '확인'을 클릭하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닫고, Windows 윈도우즈를 재부팅 시킨다. 이렇게 하면 보안경고 창이 뜨는 것을 없앨 수 있다. 이상 '보안경고 없애는 두가지 방법'에 대해 배워봤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스토어 교육할인 알아보기  (0) 2019.02.23
네이버 메일 백업  (0) 2019.02.16
인천공항 짐제로 의류를 안전하게 보관하자  (0) 2019.02.13
bytefence 삭제해도 될까?  (0) 2019.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