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천시청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9. 10. 03:47

 

사천시청 구인구직

 

경상남도 사천시는 사천 바다케이블카와 함께 해양관광도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사천시청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 교육강좌, 뉴스미디어, 해양레저 산업 관련 소식, 관광체험 이야기, 그리고 일자리센터 운영, 공공일자리사업, 여성취업지원상담실, 노인취업지원센터, 고용복지센터, 취업포털(워크넷)및 유익한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볼 수 있다. 본 글은 '사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는법 내용글 공유할까 한다. 홈페이지 특성상 별도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열람은 가능하고 글을 작성하려면? 신청하기를 눌러 휴대폰인증 또는 공공 아이핀인증으로 본인 인증을 마친 후에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다. 

 

 

사천시청 은 사천시에 거주하는 시민들에게 꼭 알아야 하는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는데, 이곳에서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공연정보, 분야별 교육강좌를 찾아 들을 수 있고, 일자리 정보는? 구인구직 게시판을 따로 운영하고 있어 사천시에 거주한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무료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지금부터 사천시청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 방법을 소개할까 한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사의 검색사이트인 Bing에서 '사천시청'을 검색하거나 링크 를 이용하면 쉽게 바로가기 접속할 수 있다.

 

 

사천시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성공했다면?

상단에 메뉴를 보면 정보공개/민원, 뉴스/미디어가 있고 옆에 '기업/경제' 항목이 보일 것이다. 이곳에 들어가야 사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에 들어갈 수 있다.

 

 

사천시청의 기업/경제 항목에 들어가면?

취업정보안내에 보면 구인구직 게시판이 보일 것이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위 사진과 같이 두개 게시판으로 분리가 되어있고 구 인 글은? 총 건수가 14797 건으로 많은편이다.

 

 

사청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은?

채용분야에서 (사무/관리직, 기술/생산직, 마케팅/영업직, 교사/강사직, 음식/유.흥/서비스직, 운전/배달직, IT/정보통신직, 전문/특수직, 아르바이트직 및 기타) 중에서 선택 후 성별에 체크 후 구직형태를 (무관, 신입, 경력중) 원하는 항목을 선택 후 검색을 클릭하면 된다.

 

 

위 사진과 같이 검색한 필터에 알맞는 데이터가 없는 경우에는? 등록된 자료가 없습니다. 라고 뜬다. 이런 경우에는?

그냥 직종만을 선택 후 구직형태와 성별에는 선택을하지 않고 검색을 하면? 훨씬 많은 정보가 결과로 나온다.

 

 

사청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중 구 인에만 해당되는 게시글이 무려 14797건이 있다.

제목을 읽어보면? 수제맥주 전문점 알바, 중등부 영어선생님, 배달기사, 생산직, 주방실장 등 다양한 일자리를 구하는 사장님들의 게시글들이 있다.

 

 

3페이지로 넘아가니 운전기사, 아르바이트, 조리사, 커트 이발소 미용사, 학습변화 플래너, 사무실 사무보조, 주방찬모 등을 모집하는 구 인 글들이 보인다.

 

 

사천시청 구인구직 게시글 하나를 열람해봤다.

위와 같이 채용정보, 업체정보 란에 채용분야, 인원, 학력, 경력, 접수방법, 업체명, 전화번화 ,이메일, 주소, 업체소개, 봉급 등 자세한 내용이 적혀있다. 개인정보가 될 수 있는 부분들은 모두 모자이크 처리를 했다.

 

 

사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구 직 게시판을 클릭하면?

총 314건의 글이 있는데, 이는 사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우측 하단에 있는 파란색 신청하기를 눌러 게시글을 작성한 구 직 자들이다. 이름, 성별, 형태, 등록일자, 채용분야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주요 게시글의 제목들을 보면?

조리사 하고싶다, 생산직 구한다, 사무직 일자리 구한다 는 내용이 많다.

 

 

사천시청 구인구직 에서 게시물을 열람해보니

사진과 같이 희망급여, 나이, 채용분야, 성별, 연락처, 자기소개 및 특기사항 자격증 소지 등 여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위의 게시글을 작성하신 분은 사천에 거주중이며 차량을 소지하고 있으며 회계사무소에서 6년간 일을 해서 경력사원이고, 자격증은 현재 전산회계 2급 AT 자격증(FAT2급)전산회계 실무 자격증을 보유한 구 직 자이다. 사장님이나 인사담당자분들은 여기에 적혀있는 자기소개 및 특기사항 자격증 소지 및 경력 등을 보고 적혀있는 연락처로 연락 후 직원으로 쓰실지 결정하면 될 것 같다. 지금까지 '사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법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폰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1) 2023.09.12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0) 2023.09.11
4호선 급행 시간표 정차역 정보는?  (0) 2023.09.06
8844 공항버스 시간표  (1) 2023.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