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계룡시청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9. 20. 01:07

 

계룡시청 구인구직

 

충청남도 계롱시에에 위치한 계룡시청은 정책토론방, 아동복지, 전자민원창구 그리고 구인구직 정보 및 유익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한다. 본 글은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공유할까 한다. 시청이 하는 일은 많지만 보통은 거주하는 지역의 문화 관광 및 여권발급, 계 룡 시 내에 일자리, 취업, 아르바이트 관련된 여러 구 인 글들이 올라온다. 홈페이지도 아주 깔끔한 편이고, 미세먼지가 나쁨인지 좋음인지 날씨 및 건강 소식도 접할 수 있다.

 

 

지역마다 거주하는 시민들이 이용하시기 좋게 충청남도 계룡시에는? 계룡시청 에서 구인구직 게시판이 있어 시민들이 적극 참여하도록 유익한 일자리 정보들을 제공한다. 공무원이 직접 관리를 하기 때문에 스팸성 홍보글이 만약 올라올 시에는? 바로 삭제가 된다. 글쓰기를 하려면? 본인인증을 마쳐야지만 글 작성이 가능하다.

 

 

계룡시청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MS의 메타검색엔진 Bing 에서 '계룡시청' 을 검색하거나 링크 를 이용하면 바로 접속 할 수가 있다.

 

 

계룡시청 홈페이지에 접속시 화면이다.

왼쪽에는 오늘의 날씨 와 미세먼지 (좋고, 보통, 나쁨) 단계로 볼 수 있고 아래에는 열린민원실, 경제/교통, 생활/복지 등 여러 테마 항목들이 있다.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는?

시민광장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구인·구직 테마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계룡시청에 올라온 구 인 관련 글은 총 41,882건 이다.

금일은 1건으로 하루 당 얼마나 많은 양의 게시글들이 올라오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가 있다.

 

 

일자리를 구합니다. 구 직은? 구 인에 비해 게시글이 적은편이다.

총 1430건의 게시글들이 있고, 금일은 0건이다.

 

 

계룡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에 왜 스팸성 글들이 없는지 생각을 해봤더니

아래에 쓰기 를 클릭하면? 이렇게 실명인증 후 이용해주세요 라고 나오고 바로 본인확인서비스 아래에 실명인증을 해야지만 글 작성이 가능하다. 그리고 공무원들이 매일매일 올라오는 글들을 검수하기 때문에 스팸성 글들이 없는것 같다.

 

 

계룡시청 구직 글을 하나 열람해봤다.

제목은 식당 시간제 일당제 일자리를 구합니다. 이다 

특별하게 자기 소개 내용없이 그냥 식당에서 시간제 일당을 구한다는 내용만 들어가있고 연락처만 남겨져 있다.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로

하루에는 6~12개의 게시글이 올라오는것 같다. 중복된 글도 보이는것이 아쉽지만 제목들을 읽어보면? 아르바이트도 있고, 과외, 어린이집, 사회복지 공단, 키즈카페, 교사, 관리인, 음식점 등 정말 다양하다.

 

 

중간에 게시글들을 보면

스팸성? 인듯 아닌듯한 게시글들이 보이긴 한다. 원래 시청 구청에서 민간자격증 수강, 실업급어 관련 무료수강 일을 하고 있어서 그냥 삭제 처리가 안된것 같다. 일자리는 아니지만 자격증 수강 홍보 글이다.

 

 

계룡시청 구인구직 에서는? 예전부터 한번 쯤 일을 해보고 싶었던 PC방 근무자 모집 글도 있다.

파트타임으로 근무를 하며 월~금, 일~목, 토~일 (남,여) 가능하고, 성별 무관하고 연령이 21세 부터 27세 이하로 대학생 나이의 성인만 모집을 한다는 내용이다. 다른 전문 직업 포털 처럼 이력서를 별도로 작성하지 않아도 되고, 그냥 본인인증 후 글쓰기를 할때 아래에다 일 내용, 장소, 지원조건, 담당자명, 전화번호 등을 남기기만 하면된다. 지금까지 '계룡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념쎈 수 1 답지  (0) 2023.09.25
아이폰 핫스팟을 이용해 노트북 와이파이 연결  (0) 2023.09.22
PC와 모바일에서 텀블러 탈퇴  (0) 2023.09.19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0) 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