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category IT/인터넷 2024. 3. 10. 01:03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중3 에서 한등급 올라가 고등학교 1학년이 되면서 개념이론과 문제가 함께 들어있는 교재가 필요할 것이다.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교재는? 2013년도에 나온 (구)판이 있으며 가장 최근에 개정판인 2018년도에 나온 교재가 개정판이다. 예전과 크게 달라지진 않았지만 (구)판과 (신)판 모두 개념정리 + 실전문제 구성이라 기본 원리를 적용해 같은 유형의 문제를 반복적으로 풀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한다. 본 글은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받는 방법 내용글 이다.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교재는?

목차를 보면? 집합과 명제, 집합, 명제, 수 체계, 실수, 복소수, 식의 계산, 다항식과 나머지정리, 인수분해, 약수와 배수, 유리식과 무리수, 방정식과 부등식, 이차방정식, 삼·사차방정식과 연립방정식, 부등식 까지 모두 학습할 수 있다.

 

 

교재에 보면 먼저 개념이 나오고 나중에 문제가 나오는데~

항상 개념만으로 무언가 부족한 설명이 나올때가 아주 많다. 예를들어) 20개의 문제를 푼다고 하면 앞부분 문제는 어렵지 않게 개념설명에서 대로 공식을 사용하고 풀면 가볍게 풀리지만 뒷부분 5개~7개 문제는 항상 응용문제가 나와 푸는데 샤프를 놓게 한다. 이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일 것이다.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를 온라인에서 받는 방법은? 몇가지가 있다.

수경출판사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고, N사 지식인이나 N사 카페에서도 무료로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를 받을 수 있다.

 

 

수경출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를 다운로드 받으려면?

비회원은 이용하실 수 없고, 꼭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해야한다.

 

 

수경출판사에서 나온 고 등 학 교 수 학 관련 교재들이 너무 많아 그냥 보기에서 찾으려면 쉽지가 않다. 홈페이지 꼭대기에 있는 학습자료실에 가서 해설지에 들어가 교재명을 '수력충전' 이라고 입력 후 검색을 하면? 학년별로 쭉 자료들이 나온다.

 

 

초등학교, 중등, 고교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하단에 있는 3page 3페이지를 클릭 후 파일설명에 해설PDF 라고 적혀있는 오른쪽에 download 항목에 보면 아크로벳 모양 아이콘이 보일 것이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수력충전 고등학교 상 답지 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를 다운로드 받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고매쓰 라는 네이버 카페를 naver cafe 검색에 입력 후 검색을 하면? 먼저 카페 가입하기 를 눌러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그런다음 카페에 회원가입을 했다면?

중/고 등 수업 자료방에 가면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첨부파일은 두개로 되어있다. 카페 가입을 하지 않으면 첨부파일 아이콘을 클릭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는 없다.

 

 

중학교 수 학 개념과 문제가 함께 나온 교재들은 그래도 문제들을 풀만 했는데, 고교 1학년 클래스 레벨에 들어가면? 확실히 중등 때와는 난이도가 올라가서 개념만 보고 바로 문제를 풀기가 쉽지가 않을것이다. 앞에 문제는 쉽게 풀리지만 점점 뒤로 갈수록 응용된 문제들이 나와서 푸는데 시간도 더 걸리고 샤프를 놓게 만든다. 문 제 를 풀다가 항상 막히면 멈추지 말고 답 지 를 보고 풀이과정을 보라 라는 옛날 선생님의 말씀이 떠오른다. 지금까지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를 온라인에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가인 노래모음  (0) 2024.03.12
아이폰 바이러스 감염 안전할까?  (0) 2024.03.11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0) 2024.03.07
국민은행 점검시간 정기점검 총정리  (0) 2024.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