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4. 3. 7. 00:46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전주시에 유익한 생활정보신문인 전주교차로 신문이있다. 예전에는 종이신문으로 볼 수 있었는데 이제는 온라인에서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관련된 일자리 정보와 부동산 정보를 함께 볼 수가 있다. 전주교차로 공식 포털의 특징이라면? 예전에 종이로된 icross 신문을 그대로보기 할 수 있는 것은 다른 지역의 교 차 로 와 다를것이 없지만 다른점이라면? 부동산 섹션과 구인 섹션을 나누어 놓아서 일자리 관련해서는 오늘 신문보기 아래에 구인 신문에 들어가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다른 지역의 icross와 다른점 인 것 같다. 본 글은 온라인에서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 관련 내용글이다.

 

 

지역마다 생활지신문이 있다. 전 주 에는 icross 신문이 있어 부동산, 구 인, 아르바이트 까지 다양한 정보를 모두 이곳에서 얻을 수 있다. 옛날에도 icross 종이로된 신문이 있었지만 지금까지 발행호가 평일에 발행이 되고 있고, 일자리 관련된 구 인 공고글이 하루에도 여럿 올라오는 걸로 봐서 활성화가 잘 되어있는 것 같다.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Bing 에서 '전주교차로'를 검색 후 직접 포털사이트에 검색 후 들어가는 방법이 있고, 필자가 만든 링크 를 이용해 바로접속 하는 방법이 있다.

 

 

전주교차로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딱 눈에 들어오는 섹션이 있다. 옛날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코너.

오늘 신문보기 이다. 다른 지역의 교.차.로 와 다른점으로 부동산 과 구 인 을 따로 나누어 놓았다는 점이다. 많은 분들이 부동산 고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보려고 교 차 로 를 찾으시지만 정말 잘 만들어놓은것 같다. 구 인 신문보기에 들어가면?

 

 

일자리, 취업과 관련된 뉴스 소식부터 시작해서

다음장으로 페이지를 넘기면?

 

 

일자리를 구하는 구인 구직 관련된 신문줄광고들이 보인다.

이곳에서도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가 있고, 또다른 방법으로는?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항목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별도로 운영하는 포털에 접속할 수 있다.

 

 

 

취업전문포털을 보는듯한 구성들이다.

지원자 이력서 등록, 채용공고등록이 있어 유사한 점들이 많고, 이곳에서는 모두 일자리 취업관련된 (채용, 인재)정보들로 가득하다.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의 업직종으로는?

사무관리직, 영업, 판매, 홍보, 과 .외, 교 .사, 강 사, 생산, 일반노무, 기술, 기능, 전문, 특수직, IT, 정보통신직, 서비스전문직 테마안에 세부적으로 관련 직종 항목을 만들어 놓아서 검색하기가 용이하게 잘 만들어 놓았다.

 

 

인재정보 항목에 들어가면?

사이트 회원가입 후 이력서등록을 한 구 직 자 의 프로필 정 보를 볼 수가 있는데, 자소서(자기소개서)의 모든 내용을 보려면 구인회원 로그인후 열람을 할 수가 있다. 

 

 

채 용 정 보 항목을 클릭 후 원하는 업직종을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스페셜, 프리미엄 광고 공고글이 가장 먼저 뜨고 그다음에는 전체 채용정보가 뜬다.

 

 

사진과 같이 일자리 공고글을 확인할때는?

가장 먼저 회사명, 모집내용, 경력사항 유무, 학력, 채용마감일 순서로 빠르게 스캔해서 보면 된다.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에서 원하는 채용공고글을 찾으셨다면?

게시글을 클릭 후 업체명, 근무형태, 나이, 학력, 경력, 담당업무, 근무지, 급여, 마감일자, 모집요강 등 내용을 확인하고

 

 

마우스 휠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복리 후생제도가 있는지 4대 보험, 보상 등 유무를 확인해야하며, 담당자정보에 전화번호와 휴대폰 연락처가 있다. 채용담당자에게 전화를 할때는? 빠른 상담을 위해 '전주교차로 구인구직'에서 게시글을 보고 연락드립니다 라고 말씀을 하면 보다 빠른 상담을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의 일반 구인광고에는 유 흥 관련된 구 인 정 보 가 게재되어 있다면 관리자에게 연락을 주면 블락 처리를 해준다고 한다. 중복되지 않은 일자리 공고글, 다양한 업직종이 있어 수시로 홈페이지에 방문한다면 원하시는 일자리를 구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지금까지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포털 이용하는 방법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바이러스 감염 안전할까?  (0) 2024.03.11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1) 2024.03.10
국민은행 점검시간 정기점검 총정리  (0) 2024.03.04
오투 통합과학 답지  (0) 2024.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