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category IT/인터넷 2023. 7. 9. 05:53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JUNIOR READING TUTOR 는 2012년에 NE능률에서 출시된 중학 영어 독해 교재로 2015년에 개정판이 나왔고, 그 이후에 가장 최근에는 2019년 새로운 개정판이 나왔다. 주니어 리딩튜터 는 초등학교 6학년 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학년의 수준에 맞게 레벨(LEVEL)로 1부터 4까지 구성이 되어있다. JUNIOR READING TUTOR (LEVEL 1~ 4)까지 학년별로 중학 영어 독해 기본기를 다지기에 필수적인 교재라고 한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소재의 지문과 재미난 읽을거리 등이 있어서 끝까지 교재를 다 읽게 하는 영어 독해 책이라고 한다. 주니어 리딩튜터 LEVEL 1~4 교재에 들어있는 문제들을 푸시다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해답이 필요할 것인데, 본글은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를 온라인에서 내려받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다.

 

 

NE능률의 교재인 JUNIOR READING TUTOR 는 LEVEL 1 은 초6~예비중1을 위한 수준에 알맞게 나온 영어 독해 교재이다. 초6부터 중1까지라고 적혀는 있지만 사실 성인들도 영어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학습하시기에 좋은 내용들이 많이 들어가 있다. 교재 안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흥미로운 내용의 지문과 문제들이 있어서 이 문제들을 다 푸시고, 채점을 하거나 해설 등을 보려면 답지가 있어야 한다. 예전에는 문제집을 구입하면 맨 뒷면에 답 지 란이 따로 있어 커터칼 등을 이용해 자르고 스프링쿨러 로 뚫어서 따로 보관을 해둬 문제를 풀때마다 봤었던 기억이 있다. 이제는 종이로된 해답지가 별도로 필요없이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도록 자료실에서 받을 수 있게 되어 있다.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Bing 빙 포털에서 'ne능률'을 검색하시거나 링크 를 이용해 NE능률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JUNIOR READING TUTOR SOLUTION 는 아래와 같이 한글로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통합검색창에서 '주니어 리딩튜터' 라고 검색을 하면 아래에 자동완성 문구들이 나오는데~ 그냥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한다.

 

 

보기에는 여러 교재들이 나오는데~ 한번에 많은 책 목록을 화면에서 다 보기 위해서는? 기본 5개가 아닌 20개를 선택한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JUNIOR READING TUTOR 1, 2, 3, 4 각 LEVEL의 교재가 나오고~ 

스크롤을 아래로 더 내리면?

 

 

주니어 리딩튜터 기본 2015 구판 책도 나온다.

스크롤을 더 아래로 내리면?

 

 

가장 오래된 JUNIOR READING TUTOR 기본 (2012년 구판) 책도 있다. 2012년도에는 초등학생 레벨이 아니라 그냥 중 1~2로 나왔다가 나중에 가장 최근인 2019년도 책부터는 LEVEL 로 1~4 까지 학 클래스별 수준 라인업을 나누어 놓았다.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보기의 교 재 를 클릭한 다음 화면과 같이 나오면? 미리보기 아래에 보면

 

 

학습자료 다운로드 '정답 및 해설' 부분이 보일 것이다.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를 받으려면? 사진과 같이 "학습자료이용" 항목을 클릭하면 된다.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Windows 에서는 마우스 우클릭 후 PDF 파일로 저장을 쉽게 할 수 있다.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 JUNIOR READINg TUTOR LEVEL 4, 3, 2 도 동일한 방법으로 구입하신 책 제목과 일치하는 교 재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 후 미리보기 아래에 있는 

 

 

정답 및 해설 아래에 '학습자료이용'을 클릭하면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를 쉽게 내려받을 수 있다.

 

 

맥북 MacOS 맥킨토시 에서는? 화면과 같이 나오는데~

마우스 우클릭 후 다운로드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현재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중이시라면?

좌측 상단에 파일에 들어가서 PDF로 내보내기 항목을 클릭한다.

 

 

다음으로 내보내기 창이 뜨면?

제목 이름을 입력 후 위치는 데스크탑 (바탕화면) 또는 다운로드 폴더를 선택 후 아래에 저장을 누른다.

 

 

맥킨토시에서 JUNIOR READING TUTOR SOLUTION을 내려받고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 미리보기를 하면? 사진과 같이 미리보기 할 수가 있다. 윈도우에서도 파일을 열때 pdf 뷰어를 이용한다면 문제 없이 열어볼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PC에서 PDF 파일의 solution file을 내려받아 스마트폰으로 옮겨서 한 단원이 끝날때 문제들을 모두 푼다음 채점을 하고 해답지의 해설 부분을 읽는 방법이 있다. 사용된 문법과 지문을 자주 읽게 된다면 영어 학습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지금까지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를 온라인에서 내려받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시트보호 해제  (0) 2023.07.12
ActiveX 컨트롤 설치방법  (0) 2023.07.10
카카오페이지 로그인 오류  (0) 2023.07.08
사운드클라우드 사용법  (0) 2023.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