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찰넷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0. 3. 6. 01:30


사찰넷 구인구직


전국에는 취업을 위한 일자리를 구하는 취업전문 포털이 있는가 하면 불교라는 종교에 대해 이해하고 지식을 공유하고 명상 등을 하면서 함께 수행하는 불교 커뮤니티형 사찰넷이 있다. 이곳에서는 명상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도 있고, 불교의 수행중 (참선, 물처럼 바람처럼, 차 명상법, 선의 나침반, 오직 모를뿐, 티켓불교) 수행을 할 수가 있으며 국내에 있는 전국 사찰을 검색하면 해당 사찰의 주소지 정보를 알 수가 있다. 뿐만아니라 이곳에서는 함께 수행을 하실 스님을 구하는 등 스님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는 곳이다. 본 글은 '사찰넷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 일자리 구인구직 관련 정보를 얻는법 관련 내용글이다.  



대한민국에는 정말 많은 사찰이 있다. 사찰에는 일을 하시는 스님들이 계신다. 불교 정신 수행을 하면서 도를 닦고 여러 일을 하시는데~ 사찰넷 에서는? 수행을 하는데 필요한 명상 음악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수행에는 (참선, 물처럼 바람처럼, 차 명상법, 선의 나침반, 오직 모를뿐, 티벳불교) 관련 지식을 얻을 수도 있고, 사찰 관련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사찰넷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ZUM 줌에서 '사찰넷' 을 검색한다. 링크 를 이용하면 보다 쉽게 포털사이트에 접속할 수가 있다.



사찰넷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이곳은 단순히 불교와 관련된 명상, 수행을 하는 곳이 아니라 커뮤니티형으로 벼룩시장이 있고, 쇼핑 항목을 클릭하면? 불교 행사용품, 팬사용품, 공예용품을 구입 할 수도 있다.



사찰넷 홈페이지 검색창 아래에 명상음악, 구인등록, 구직등록 이 있는데~

먼저 명상음악 항목에 들어가면? 



위 사진과 같이 (명상음악, 차 한잔의 여유, 영혼의 스승들, 명상 수행 정보센터) 게시판이 있다. 명상 아래에는 수행관련해서 가르침을 주는 (참선, 물처럼 바람처럼, 차 명상법, 선의 나침반, 오직 모를뿐, 티벳불교) 항목이 있다.



사찰넷 포털 좌측 상단에 있는 '사찰' 항목을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사찰 검색, 바로보기, 참배예 등을 배울 수가 있는 커뮤니티에 들어갈 수가 있다.



사찰넷 에서 사찰검색 항목에 들어가면?

전국에 있는 절 관련해서 주소지 정보를 알 수가 있다.



사찰넷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으시려면?

검색창 아래에 구인등록, 구직등록 항목에 들어가면 된다. 구 인 관련으로 올라온 게시글들은 위와 같다.



구직관련해서는 한개의 게시글이 있지만

구인 관련해서는 새로운 글들이 자주 올라오는 편이다.



사찰넷 구인구직 게시판에 들어가면?

한 게시물을 열람해봤더니 위와 같이 공양주보살님을 모시는 공지 내용글이다. 나이는 55살 이상의 여성분을 모집하고 계시고 치료를 받으실 분에 대한 안내 사항을 보면 병원 여러곳을 다녀도 별 효과를 못보시던 분, 영적 치료를 원하거나 다른 질병 문의는 받지 않고, 관절치료, 목디스크, 어깨결림, 허리통증, 무릎관절로 고생하시는 분만 함께 수행을 하시면서 자연치유를 할 수 있다고 한다.



사찰넷 구인구직 게시판중 또다른 게시글을 열람해봤다.

가족과 같이 함께 지내실 기도 (비구) 스님을 모시는 공고글이다. 주소지와 연락처는 개인정보 이므로 모자이크 처리를 했다.



사찰넷 구인구직 에 올라온 또다른 게시글을 열람해봤다.

함께 하실 부전스님과 공양주를 모시는 내용이고 부전스님, 공양주님 각각 구하시는 내용이 다르다. 관심있으신 스님은 포털에 적혀있는 이메일 주소로 먼저 이력서를 보내주신 후에 연락을 받는 다는 내용이다. 지금까지 '사찰넷 구인구직' 포털 이용방법 및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영탄홈페이지 무료만화  (0) 2020.03.11
노래방 20대 인기곡  (0) 2020.03.08
롤 휴면계정 복구  (0) 2020.02.27
80년대 발라드 모음  (0) 2020.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