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올리드 통합과학 답지

category IT/인터넷 2020. 3. 17. 01:30


올리드 통합과학 답지


올리드 통합과학 는 미래엔 출판사에서 나온 교재로 교과서에서 보며 궁금했었던 핵심 개념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핵심 질문에서 답을 찾아갈 수 있고, 탐구 자료로 기본 다지기를 통해 개념 정리를 한 후 2단계 다지기로 개념을 완성시킬 수 있다고 한다. 탐구 자료에 대한 문제 적용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집중 연습 문제부터 유사 문제, 통합형 문제들까지 클래스 단계별 난이도형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어 문제푸는 감각을 익힐 수 있다고 한다. 문제를 푸시다가 채점을 하게되거나 도저히 개념을 보고도 모르겠는 응용문제들이 분명 있을 것이다. 본 글은 온라인에서 무료로 '올리드 통합과학 답지'를 내려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예전에도 고등학교 과학 교재로 좋은 책들이 많이 있었지만, 옛날과 지금 가장 최근에 달라진 점이 있다면? 보기 문항이라든가 이전 보다 문제를 접근 하는 방법에서 차이가 있음을 느낀다. 예를들어) 어렵게 설명되어 있는 내용을 보다 알기 쉽게 잘 정리를 해놓았다든가, 고등학교 수준에서 학습하기에 불필요한 내용들은 뺐다던가, 꼭 필요한 학습해야 할 내용만을 넣었다는 점에서 예전 교재들과 차이가 있다. 올리드 통합과학 교재는 고등학교 과학 내신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든든한 책으로 개념 학습과 시험 대비가 한 권의 책안에 다 들어있으며 시험 직전에 10분 테스트, 50분 평가 문제로 빠르게 학습을 마무리 할 수 있다고 한다.



올리드 통합과학 답지 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내려 받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Bing 포털에서 '미래엔 에듀' 라고 검색 후 공식 사이트 포털에 접속을 해야한다. 좀 더 쉽게는 링크 를 이용하면 바로접속할 수 있다.



미래엔 에듀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다면? 올리드 통합과학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학습자료실에 들어가야 한다.



이어서

학습 자료실에서 '정답과 해설' 항목을 클릭해 들어간다.



올리드 통합과학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학습자료실의 정답과해설 에 들어왔다면? 구분에서는? 고등을 선택하고 과목에서는 과학을 선택 후 아래에 교재명에 아래와 같이



'올리드' 라고만 입력 후 상세검색을 클릭하면?

총 10건의 자료를 찾을 수 있다. 그 중에 가장 첫번째 항목이 '올리드 통합과학 답지'를 내려받기 할 수 있는 뉴올리드 통합과학 교재이다. 항목 옆에 보면? 다운로드 와 스크랩 이라고 적혀있는 부분이 있는데~



올리드 통합과학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다운로드 폴더 아이콘을 클릭 후 이어서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해야한다.

파일명은 '뉴올리드 통합과학_해설.pdf' 라고 적혀있다.



윈도우즈 Windows 환경에서는 이렇게 페이지가 열리면?

마우스 우클릭을 해 pdf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맥킨토시 환경에서는? 사진과 같이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시에는?

파일에서 PDF로 내보내기를 클릭해 PDF파일을 별도로 저장을 해야한다.



파일 이름을 지정하고

위치는 데스크탑 또는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을 시킨다.



맥킨토시 MacOS에서 미리보기 단축키인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이렇게 올리드 통합과학 답지 를 미리보기 할 수 있다. 참고로 올리드 통합과학 답지 는 미래엔 에듀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받을 수 있고, 학원 또는 학교 선생님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이상 지금까지 '올리드 통합과학 답지' 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롯트신이떴다 재방송  (0) 2020.03.30
노래방 40대 인기곡  (0) 2020.03.22
멜론플레이어 재생오류  (0) 2020.03.16
별풍선 100개 가격 얼마일까?  (0) 2020.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