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옥천신문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9. 3. 05:42

 

옥천신문 구인구직

 

옥천신문 은 옥천군에 소재지를 하고 있는 군민들에게 뉴스, 여론광장, 생활정보, 경제살리기, 취업활동, 구인구직 정보 등을 제공하는데 노력을 하고 있다. 전국에는 생활지 신문으로는 '교차로'나 '벼룩시장'이 가장 유명하지만 옥천군민들이 꼭 알아야 하는 '옥천신문'이 있어 지역내에서 보다 원활한 취업정보, 일자리 정보를 얻기에는 더 용이할 것이다. 본 글에서는 옥천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온라인에서 얻는 방법을 공유하는 내용글이다.  

 

 

지금 전국에서는 선거 시기이다 보니, 국회의원에 출마를 선언 하는 의원님들이 지역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기 위해 공약 등을 거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전국 경제가 어렵고, 온라인에서는 이전보다 구인구직, 취업, 아르바이트(알바) 관련된 공고글을 찾기가 쉽지가 않다. 이런 현상황에서 본 글이 적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적어본다. 

 

 

Bing에서 옥천신문 을 검색하면?

지역에서 또 하나의 작은 권력이 아닌 조그만 징검다리가 되고자 한다는 내용, 타지화된 옥 천 신 문 이 아니라 주민들에게 언제든 친숙하게 느끼고 살갑게 느끼는 그런 이미지가 되고 싶다는 설명글이 나온다. 링크 를 이용하면 공식 포털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직접 검색을 통해 들어오신 분들은?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것이다.

신문사소개 글이 나오는데~ 꼭대기에 있는 옥천신문 을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아래와 같이

 

 

오늘 옥 천 군 에서 헤드라이너 뉴스 내용을 바로 접할 수 있다. 뉴스도 볼 수 있고, 여론광장, PDF 항목 등이 있는데, PDF에 들어가면?

 

 

PDF 표지를 볼 수가 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시고 과거년도 부터 가장 최신 발행한 신문 호인 1531호 newspaper 내용을 볼 수 있다. 이제는 종이로된 뉴스페이퍼가 아니라도 온라인에서 newspaper를 전자뷰어를 통해 읽어볼 수 있다. 여기에도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내용이 나온다.

 

 

옥천신문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보면 '장터'가 있는데~

장터에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구인구직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업직종별로 다양한 일자리 정보들을 얻을수 있다. 단기간 할 수 있는 알바(아르바이트)부터 시작해 휴게소 청소원, 사무직, 구내식당 조리원, 화물배송 

 

 

옥천신문 구인구직 에서는 다양한 업직종 관련된 게시글들이 올라온다.

전문점 위탁급식 업체, 고객관리사원, 택배하차일, 의류점 알바, 간호 조 무사, 운.전 기사, 주방보조원 등 

 

 

옥천신문 구인구직 게시판에 게시글이 하루에 하나꼴로 올라오지는 않지만 주기적으로 몇개의 일자리 게시글들이 올라오는것을 알 수 있다. 교육쪽 직종도 있지만 가장 많은 업직종으로는? 주방보조, 식당 서빙, 설거지 하는 일이 가장 많고, 사무직, 단기간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형식이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게시글은 짧은 단문식 으로 밖에 작성이 되지 않아 상세내용인 급여, 주소지, 4대보험 등이 적혀있지 않고 해당 업체명 그리고 담당자의 연락처 정보 정도만 확인할 수 있다. 관심있는 일거리가 올라왔다면? 여기에 적혀있는 연락처로 채용담당자 전화 통화 후 상담후 결정을 해주시면 되겠다. 대부분은 요식업 쪽 일자리가 많지만 교육쪽, 다른 기타 업종에는 필요한 자격증 소지 여부가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옥천신문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4호선 급행 시간표 정차역 정보는?  (0) 2023.09.06
8844 공항버스 시간표  (1) 2023.09.05
50대 간호조무사가 하는 일?  (0) 2023.08.31
네이버 바코드스캐너  (0) 2023.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