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그래머 와이즈 답지

category IT/인터넷 2020. 4. 9. 01:30


그래머 와이즈 답지


Grammar Wise (Starter, Level 1, Level 2, Level 3)은 신사고에서 나온 중학 영어 문제 중심의 수준별 문법서이다. 클래스로 처음 시작하는 초등 상위권 부터 중등1학년 수준에 맞춘 Grammar Wise Starter 그래머 와이즈 스타터 가 있고, 나머지 1~3은 숫자의 의미는 각 클래스별 난이도를 의미한다. Grammar Wise Level 3 은 중3~ 예비 고등학생을 대비하는 중학 영어 문제 중심의 수준별 문법서 이다. 그래머 와이즈 교재의 특징이라면? 처음 시작하는 Starter 에서 Level 3 까지 반복 및 확장, 심화 형태의 나선형 문법을 구성되어있고, 2쪽 단위 체제로 문법정리와 연습문제가 있어 자연히 반복 학습을 할 수 있으며 핵심 문법 사항을 연습해 다양한 문제 유형을 익힐 수 있는 교재라고 한다. 문제를 푸시다 막혔을때는 해답지가 필요한데, 본 교재에도 정답과 해설 32쪽이 포함되어 있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대이기 때문에 본 글은 온라인에서 '그래머 와이즈 답지'를 스타터 부터 레벨 1, 2, 3 을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영어 공부는 많은 학생들이 어려움을 느낀다. 한 나라의 언어를 배우는 것은? 생활전반에 모든 것들이 들어가 있어야 하고, 자꾸 반복해서 들어야 무슨 단어인지 들린다고 한다. 필자 역시도 한때 영어공부에 몰입해 자격 시험을 치룬 적이 있었다. 계속 듣다 보면 리스닝의 경우 안들리던 중요한 핵심 문장이 귀에 쏙 들어온다. 독해 역시 3분 동안 읽어도 무슨 내용인지 모르던 문장도 숙어, 중요한 표현 등을 영어 단어를 외우면서 함께 통으로 암기를 하면? 해석을 할때 훨씬 수월해진다. 난이도별로 차이가 있지만 중학 영어에서 스타터 교재와 Level 1 교재를 완벽히 마스터 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때 어려움이 없다. 고등 영어에 들어가면 문장이 정말 길고, 까다로워지기 때문에 30초 안에 한 문제를 풀어야 하고, 문제에서 요구하는 내용을 빨리 캐치해서 정답을 체크할 수 있어야 한다. 



그래머 와이즈 답지 를 온라인에서 내려받기 위해서는?

위 사진과 같이 구글에서 '신사고'를 검색하거나 링크 를 이용해 바로접속 할 수 있다. 



신사고 홈페이지에 접속 후 그래머 와이즈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초등 항목 옆에 있는 '중등'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한다.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과목을 영어 를 선택한다.



신사고에서 나온 다양한 영어 교재들이 보일것이다.

그중에서 '그래머 와이즈' 항목을 클릭하면?



그래머 와이즈 답지 (Grammar Wise Starter, Grammar Wise Level 1, Grammar Wise Level 2 , Grammar Wise Level 3) 교재 항목이 보일 것이다. 온라인/오프라인에서 구입하신 교재의 상세보기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한다.



그래머 와이즈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신사고 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PDF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다. 아래에 학습 자료에 '정답과 해설' 옆에 PDF 파일을 클릭하면 된다.



Grammar Wise Starter Answers with Explanations 라고 정답 및 해설 

을 받을 수 있다.



그래머 와이즈 답지 - Grammar Wise Level 1 역시 동일한 방법으로 학습자료에서 정답과 해설 옆에 있는 PDF 파일을 클릭하면 된다.



Grammar Wise Level 1 Answers with Explanation 이라고 PDF파일 형식의 정답 및 해설을 내려받을 수 있다.



그래머 와이즈 답지 - Grammar Wise Level 2 역시 동일하게

정오표 및 정답과 해설 옆에 있는 파일 아래에 PDF 파일을 클릭하면 정답 및 해설 자료를 받을 수 있다. 



이름은 동일하게 Grammar Wise Level 2

Answers with Explanations 로 적혀있다.



마지막 중3 ~ 예비 고등학생을 위한 그래머 와이즈 레벨 3 역시

학습자료에서 정답과 해설 PDF파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Grammar Wise Level 3 Answers with Explanations 를 내려받을 수 있다. 클래스별로 시작하는 단계인 가장 초급단계 스타터 부터 레벨 1~ 3까지 있어 학년별 교재를 구입 해 영어문법을 배울 수 있다. 지금까지 온라인에서 '그래머 와이즈 답지'를 내려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사랑상품권 사용처  (0) 2020.04.12
다음넷 바로가기  (0) 2020.04.10
라디오 청취율 순위  (0) 2020.04.08
젠리 조회자  (0) 2020.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