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창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category IT/인터넷 2020. 4. 18. 01:30


창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창원과 마산, 진해의 생활정보 신문인 창원교차로신문은 그동안의 많은 노력에 의해 변천을 하게 되었다. 별도의 구인구직 포털인 '알바엔잡'이 있고, 옛날에 정류소에서 보던 종이로된 뉴스페이퍼를 E-Paper로 온라인에서 볼 수가 있다. 본 글은 '창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를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ckwcr 은 일자리와 관련해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전문적인 취업 포털과 같이 이력서 등 다양한 업직종의 정보를 얻고자 원하신다면? 알바엔잡 포털을 이용할 수 있고, 종이로된 신 문 에 나와있는 줄광고를 보려면? 구형방식 그대로 '창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하면 된다.



cwkcr 은 Changwon icross 를 의미한다. 

예전에는 구형 포털에서 줄광고를 검색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보다 편한 방법으로 내가 원하는 생활정보를 얻을 수가 있다.



온라인에서 창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하기 위해서는?

ZUM 줌 포털에서 '창 원 교 차 로' 를 검색하면? 바로가기 가 나온다. 직접 검색을 통하거나 위의 바로가기를 이용해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포털이 나온다.

창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하기 위해서는? 오른쪽 상단에 있는 '신문보기'를 클릭하면 된다.



그러면? 사진과 같이 Changwon 또는 진해 iCross 교차로 를 선택할 수가 있다. 창 원 교 차 로 에서는? (Changwon, 마산, 진해, 함안군, 의령군 및 인근지역)의 생활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 주 6회 발행이 된다고 한다. 



사진과 같이 16일치 분량의 가장 최신발행호 Newspaper 는 위에 내림차순으로 정렬이 되어 있다. 2020년 4월 18일 토요일 오늘 발행한 7549호 를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전면 메인 광고들이 나온다.

좌측에서 원하시는 정보를 클릭하시면 해당 관련 포털로 이동을 할 수가 있다. 창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할때 필자가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는? 좌측에 있는 '구인구직정보' 이다. 45숫자가 적혀있고, 거의 뒤에 페이지에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볼 수가 있다.



창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에서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으려면?

좌측의 구인구직정보 를 클릭하면 관련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다양한 업직종이 있고, 특급구인 항목에는 빠른 직원을 모집하는 공고글을 확인할 수 있다.



일반 사원 모집, 사무직, 생산직, 건설, 요식업, 배 .달, 교육직까지 정말 다양한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장점이라면?

부모님 시대의분들은 종이로된 신문을 읽는것에 익숙할 것이다. 달라진 점이 있다면? 종이가 아니라 E-Paper 라고 부른다. 온라인 컴퓨터로 전자책을 읽듯이 뉴스페이퍼 또한 전자책 처럼 전용 뷰어에서 읽기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구인구직 관련된 내용의 글씨가 작아 잘 보이지 않는다면? 마우스로 클릭해 확대/축소 해 볼 수가 있다.



창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기가 나이가 있으신분들이 이용하시기에도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마우스로 클릭해 확대하거나 방향쪽을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고 < 방향을 클릭하면 이전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빠르게 직원을 구하는 구인 속보 관련된 채용관련글도 있다. 기술 생산직 관련해서 어디 업체에서 직원을 구하고 있는지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창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말 다양한 업직종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유 흥 쪽 일거리도 볼 수 있고, 취업전문 포털 부럽지 않은 알바앤잡 에서는 보다 더 많은 일자리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구인구직 업직종으로는? 간 병인 부터 시작해서, 사무직, 생산, 관리, 서비스, 교육 등 ChangWon Si 에 일자리를 보다 빠르게 얻을 수 있어서 취업전문 포털을 이용하는 것보다 잘만 활용을 한다면 보다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창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해 정보검색을 하다가

이전 발행한 New-Paper 발행호의 정보를 얻고 싶다면? 좌측 상단에 발행일 날짜를 선택할 수가 있다. 18일 이전의 04월 01일 부터 ~18일까지 발행한 Newspaper 를 볼 수 있다. 그 이전의 자료는 볼 수 없다.



또한 검색 기능을 활용한다면?

창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보다 활용하기가 편할 것이다. 생산 관련된 일자리를 찾고 계시다면? 검색란에 '생산'을 검색하면 50. 구인구직정보에 숫자 10이 적혀있다.



위와 같이 청록색으로 표시된 부분이 구인구직 항목에서 '생산' 관련된 내용의 구인구직 공고글들이다. 줄광고로 업체명과 아래에 연락처가 적혀있다. 항상 iCross 에서 서비스를 이용시에 해당 업체에 전화를 할때는? 창원교차로신문에서 구인광고를 보고 연락드렸습니다. 라고 말씀을 해주시면 보다 빠른 문의, 채용 등이 이뤄질 것이다. 지금까지 온라인에서 '창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묵검향홈페이지 무료만화  (0) 2020.04.21
KT SEEZN PC  (0) 2020.04.20
노래방 50대 인기곡  (0) 2020.04.15
가로수 구인구직  (0) 2020.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