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park AR Studio 다운로드

category IT/프로그램 2020. 5. 31. 07:33


Spark AR Studio 다운로드


스파크 ar 이란 프로그램은? Windows 10, 64 bit, 맥킨토시 MAC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이다. 주로 사용하는 용도로는? 인스타그램 스티커 만들기, 필터 만들기 를 할때 사용한다. 얼굴을 인식하면 머리 위에 동물머리띠가 생기거나, 입체적인 모습, 날라가는 장면 등 Spark AR Studio 를 이용해 만들 수 있는 인스타그램 필터 는 굉장히 많다. 본 글은 온라인에서 'Spark AR Studio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스파크 에이알 모바일 앱이 있지만

앱에서는 할 수 있는것이 별루 없다. 그래서 데스크탑 PC 환경에서 고사양의 컴퓨터로 인스타그램 필터, 스티커 만들기를 할 수 있는데~ 해당 프로그램으로 모든 것이 끝나는 것은 아니며 포토샵으로 한번 더 마감을 해줘야 나만의 필터를 만들 수 있다.



Google 에서 영어로 spark AR Studio 로 검색을 하거나 링크 를 이용해 공식 포털주소에 바로접속할 수 있다.



Spark AR Studio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 후 우측 상단에 있는 Download 항목을 클릭한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Spark AR Studio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Download 버튼을클릭하면?



파일명이 SparkARStudio_v89.msi 이다.

클릭을 하면?



설치를 하는 파일 열기 창이 뜨긴 하지만

Windows 7 32 bit 환경에서는 설치를 할 수가 없다.



설치 시도를 해봤지만 현재 프로세서 종류가 설치 패키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제품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라고 나온다.

저사양의 컴퓨터에서는 설치할 수 없고, 고사양 컴퓨터에서 작업을 해야하는데, 아무래도 AI 필터를 만들기 위해서는 좋은 컴이 아니면 이런 오류 창이 뜰 수 있다.



Spark AR Studio 다운로드 방법으로 이번에는 맥킨토시 MacOS 에서 설치를 해볼 것이다. 사진과 같이 공식 포털에서 SparkARStudio_v89.dmg 파일을 내려받았다면? 더블클릭을 해 실행을 시킨다.



맥킨토시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할때는?

사진과 같이 그냥 화살표 방향으로 영어 Applications 로 이동을 시켜주면 된다.



Spark AR Studio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하는 과정이다.

위와 같이 응용프로그램으로 복사 중이라는 문구가 나오고 잠시후에 설치를 모두 마치면?



사진과 같은 로고 화면이 나올것이다.

더블클릭을 하면?



Spark AR Studio 은(는) 인터넷에서 다운로드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열겠습니까? 문의창이 뜨면 열기를 누른다.



처음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나오는 화면으로 스파크 에이알 스튜디오 를 시작하면?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페이스북 계정 또는 본인의 휴대전화로 가입을 할 수 있다. 가입 후에는 



한땀한땀 장인이 옷을 만듯이 모형을 완성해줘야 한다. 2차적으로 포토샵에서 한번더 마감을 해줘야 한다.

고양이 얼굴, 동물 얼굴, 샤날백, 구찌백, 다양한 인스타 필터를 만들어낼 수 있다.



Spark AR Studio 를 이용하면 이렇게 벌이 날라다니는 효과 스티커, 필터 를 만들 수 있다.

좀 배우는데 시간이 걸리고 어렵지만 유튜브에 배울 수 있는 영상이 있으니 참고해 본인만의 필터를 완성하시길 바란다. 지금까지 'Spark AR Studio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자몽 다운로드  (0) 2020.11.11
magicline4nx 지워도 될까?  (0) 2020.06.16
서치 에브리띵  (0) 2020.05.30
trio office 설치  (0) 2020.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