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TV CHOSUN2 채널번호

category IT/인터넷 2020. 6. 13. 08:02


TV CHOSUN2 채널번호


티비조선2 채널 하면 떠오르는 방송 프로그램이 있다.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 <어쩌다 가족>, <후계자들>, <간택-여인들의 전쟁>, <알콩달콩>, <연애의 맛>, <레버리지> , <미스터트롯>, <스위치> 등 프로그램을 홈페이지이에서도 다시보기 할 수 있고, 이번 주제인 'TV CHOSUN2 채널번호'를 확인하면 재방송, 본방송 등을 볼 수 있다. 채널번호는 전국 (서울, 인천,경기, 대구, 경북, 부산, 경남, 광주, 전라, 대전, 충청, 강원, 제주) 지역이 있다. 지역별 정보를 공유하는 내용글이다.



티비조선2 채널 하면 미스터트롯 방송을 빼놓을 수 없고, 지금도 많은분들이 사랑의 콜센타 다음화 방송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 



TV CHOSUN2 채널번호 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Bing 포털에서 'TVCHOSUN2' 라고 검색을 하면된다. 링크 를 이용하면 바로접속 할 수 있다.



TV CHOSUN2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프로그램, 편성표, 고객센터가 있는데~ 마우스 휠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TV CHOSUN2 채널번호 를 전국 (지역별)로 알 수 있는 '채널번호안내' 항목이 보일 것이다.

찾으셨다면? 클릭을 한다.



TV CHOSUN2 채널번호 는?

지역별(서울, 인천, 경기, 대구, 경북, 부산, 경남, 광주, 전라, 대전, 충청, 강원, 제주), 사업자 (딜라이브, 티브로드, HCN, CJ헬로비전, CMB, 단일, 서경방송, 하나방송, 금강방송, 제주방송) 에 따라 다르다. 거주 지역 항목을 클릭하면? 거주지의 티비조선2 채널번호가 나온다.



TV CHOSUN2 채널번호 로 

서울 항목을 클릭시 강남구, 강동구, 강서구, 관악구, 광진구, 성동구, 동대문구 등 서비스 구역이 나오며 고객센터 연락처, 아날로그와 디지털 번호가 나온다. 서비스구역, 사업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확인을 해봐야한다.



TV CHOSUN2 채널번호 로 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 (1588-3002), CH 109, iPTV, KT oleo 100, CH69, IPTV, LG U+(1644-7000), CH82, SK B (106) CH 86으로 차이가 있다.




TV CHOSUN2 채널번호 - 인천과 경기 지역의 정보이다.

사업자에 따라 고개센터 전화번호가 다르고 아날로그, 디지털 번호가 다르다.



이번에는 대구와 경북 지역이다.

대구는 달서구, 달성군, 동구, 북구, 서구, 수성구, 중구, 남구 별로 있고, 사업자가 단일인 경우도 있다. 



TV CHOSUN2 채널번호 정보로 이번에는 부산과 경남이다.

모두 아날로그는 없고 디지털 번호만 있는것이 특징이고, 경남지역에서는? 사업자에 서경방송, 하나방송이 서비스를 한다.



광주, 전라 지역에서는?

사업자가 CMB, 단일, 금강방송, CJ헬로비전, 티브로드 에서 서비스를 하고 아날로그, 디지털 번호가 있다. 없는 사업자도 물론 있다.



TV CHOSUN2 채널번호 - 대전, 충청 지역은?

사업자는 (CMB, HCN, 단일, 티브로드, CJ헬로비전)이 있다.



마지막 강원, 제주 지역은? 

사업자로 강원지역은(CJ헬로비전)이 제주도는? 제주방송이 서비스를 하고 있다. 디지털 번호는 공통으로 강원은 79, 제주도는 154이다. 지금까지 'TV CHOSUN2 채널번호' 전국 지역정보를 공유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브비트 카페  (1) 2020.06.21
문자 발신번호 바꾸기  (0) 2020.06.14
멜론 오프라인 재생  (0) 2020.06.09
토크온 소리 작아짐 현상  (0) 2020.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