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3. 31. 01:02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Daejeon 은 대한민국에서 광역시이다. 꽤 큰 도시이고, Deajeon 에는 생활지 신문으로는? 대전교차로 가 있다. 별도의 따로 홈페이지가 있는데, 특징이라면? 고객 PC 원격지원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한다. 예전처럼 원한다면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도 보는것이 가능하고, 광고주 (사장님)의 경우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신문줄광고, 및 박스 광고를 낼 수 있으며 내가 낸 광고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본글은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한 내용글이다.

 

 

취업전문 포털들이 있지만

필자는 icross 생활신문지인 대전교차로 를 이용하는 편이다. 옛날사람이라 온라인에서 정보보는 것이 불편한것도 있고, 종이로된 신문을 모바일, 데스크탑 PC에서 교차로 종이신문 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자 신문을 볼수가 있기 때문이다. 

 

 

ZUM 줌 포털에서 '대전교차로'를 검색하면? 바로가기 에 접속할 수가 있다.

다른지역의 icross와 다른점이 있다면? 홈페이지 구성이 조금 다르다는 점이다. 보통은 오른쪽에 계정의 로그인 항목이 있고 바로 신문그대로보기 항목이 있지만, 본 사이트 역시 교차로 종이신문 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는 있지만 바로 위에 로그인 항목이 있는것이 아니라 신문광고신청 하는 항목이 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은 두가지 방법이 있다.

본문에 있는 바로가기 포털에 접속 후 우측 상단에 있는 '교차로 종이신문 보기' 를 클릭하면 된다.

 

 

뉴스페이퍼 1면이 나오고,

종이로보는 신문과 완전 동일하다. 1페이지에는 헤드라인 내용이 있고, 관심분야인 일자리, 취업,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를 원하신다면? 상단에 '취업정보'항목을 클릭하게되면 아래와 같이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신문줄광고, 박스광고 들이 나온다. 

업직종별로? 사무직, 직원모집 내용, 교육관련, 영업직 등이 보인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한번 클릭하면 확대, 한번더 클릭하면 축소이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려면? 오른쪽에 화살표 버튼을 왼쪽 마우스로 한번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첫페이지에 나오는 업직종은? 사무직, 유통, 판매, 교육관련 내용의 일자리 정보들이다.

 

 

줄광고는 크기가 워낙 작기 때문에 바로는 확인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마우스 왼쪽버튼을 클릭해 확대해서 봐야 한다. 2페이지에서는 배달직, 카운터, 캐셔직 관련된 업직종 줄광고를 볼 수 있다. 스페셜 채용정보도 제공하며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중 가장 많이 등장하는 내용은?

요식업 - 빠른구인 음식전문점 일자리들이 있다. 함께하실 가족 구함 으로 적혀있는 곳도 있고, 많은 자료들이 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에서 업직종중에서 요식업은 두페이지를 넘게 차지한다.

음식, 배 달. 설비 건설직 등 신문줄광고가 보인다.

 

 

예전에 버스 정류소에 가면 의자밑에 항상 대전교차로 종이신문이 있었는데,

그때 보았던 것이 단기간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알바) 건 이었다. 4~5페이지 쯤 넘기니 알바 (아르바이트) 관련된 신문줄광고들도 보인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교차로 종이신문 보기 서비스를 이용시 위 사진과 같이 업직종에는 유 흥 서비스 직종도 모집하는 공고글이 있다.

신문줄광고가 보인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두번째 방법이라면?

사진과 같이 좌측 카테고리중 '취업정보'에 들어가면? 방금전에 보았던 신문보기 에 있던 구 인 구 직 일 자 리 신문줄, 박스 광고를 직접 검색을 할 수 있다. 

 

 

사진과 같이 광고내용 옆에는 관심가는 업직종 항목을 입력 후 검색을 클릭하면 되는데~

업직종에서는 요식업을 클릭 후 줄광고 항목을 클릭해봤다. 국수집주방 업무, 홀서빙, 홀직원 등을 모집하는 구인글들이 보인다. 광고 내용과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는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 박스광고 를 클릭했더니

종이신문에 있는 박스광고의 내용을 볼 수가 있다. 일반 줄광고 보다 더 많은 내용이 들어가고, 광고비도 줄광고 보다 비용이 좀 더 들어간다고 한다. 직원모집, 경리사원 모집 등 문구가 보인다. 광고 내용이 있고 전화번호를 볼 수 있다. 

 

 

업직종을 보면?

판매, 매장관리, 카운터, 캐셔직, 배달직, 음식서비스직, 미용, 웨딩, 레포츠, 설비, 건설직, 전문, 기술, 생산력, 알바 등

다양한 업직종 항목이 있고 하위에는 카테고리를 나눠서 2차 직종을 선택할 수 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외에는 DaeJeon 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취업정보업체 (코리아취업정보, 대전취업정보, 현대취업정보, 나누미취업정보, 대건취업정보) 가 있고, 기타 구 인 내용으로는? 호텔 숙박업, 육아 간병, 농수축산업, 포장, 적재원, 경비, 보안, 안전요원, 주차도우미, 목욕, 구두관리, 현장노무, 전단배포, 종교, 시설단체, 그밖에 유 흥 관련 업직종의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지금까지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S21 전원끄기  (0) 2023.04.05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  (0) 2023.04.03
문마중 답지  (0) 2023.03.28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0) 2023.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