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배그 로그인 서버오류

category IT/인터넷 2021. 1. 4. 22:17


배그 로그인 서버오류


Battle Ground 게임을 할때 보통 한가지 서버로 모바일에서 이용을 하시거나 Steam 스팀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계실 것이다. 년에 몇번 정도 서버가 불안정할때가 있는데, 작년에는 여러번 불편을 겪었던 적이 있었다. 일부 iOS 소프트웨어 아이폰 기기에서 로그인이 불가한 서버오류가 발생 했었다. Error 종류에 따라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문제, 약 하루 정도 기다려야 해결되는 문제가 있는데, 본 글에서는 "배그 로그인 서버오류" 및 스팀 멈춤, 로그인 오류 발생시 해결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우리가 일상에서 사용을 하고 있는 가전제품 청소기나, 냉장고, 에어컨을 보면? Error 코드가 나오면

코드를 보고 어떤 Error 이고, 문제가 무엇인지 설명서를 보면 상세하게 나와있다. Battle Ground Game은 특별히 오류코드가 나와있지 않고 그냥 문구만 적혀있을 뿐이다.



정상적인 화면으로는?

모바일 배그 시 화면이다. 사진과 같이 업데이트 할 것이 있으면 업데이트를 한 후 플레이를 할 수가 있는데, 기존 계정에서 다른 계정으로 전환을 위해 LogOut을 한 후 



아이피, 패스워드를 입력했더니

사진과 같이 로그인 실패 (네트워크 오류) 라고 뜨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확인 후 다시 재시도를 시도했으나



사진과 같이 접속 시도가 빈번합니다. 4분 후 다시 시도해 달라고

웹사이트에서 비밀번호를 자꾸 틀렷을때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이런 경우에는 배그 로그인 서버오류 가 아닐 가능성이 높다. 해결방법은?


모바일 Battle Ground 앱을 완전히 삭제 (지웠다가) 재설치를 하는 것으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배그 로그인 서버오류 문제가 발생한 경우

실제 사진과 같이 로그인 실패 (시스템 오류 발생)또는 '로그인 서버 오류' 이라고 뜨면, 개인 사용자가 어떻게 해결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고 문제가 해결이 될때까지 기달려야 한다. Server 문제는 개인이 해결할 수 없다. 앱을 지웠다가 재설치를 한다고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는다. 지금까지는 모바일용 Battle Ground 앱 내용이엇고, 아래는 스팀 Steam 배틀그라운드 게임 이용시 멈춤현상, 로그인 오류 문제가 발생했을때 해결하는 방법 내용이다.



해외 Server 유저들과 만날 수 있는 Steam 스팀 Battle Ground 는

멈춤현상, Login Error 가 있는데, 문제가 발생하면 해결방법으로는? 사진과 같이 제어판에 들어가서 '네트워크 및 인터넷'에 들어간다.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 아이콘을 클릭한다.



배그 로그인 서버오류 - Steam 스팀 멈춤, Login Error 해결하는 방법

어댑터 설정 변경에 들어간다.



사진과 같이 구성에 보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네트워크 아이콘이 보일 것이다. 더블클릭을 한다.



로컬 영역 연결 상태 창이 뜨면?

작업란에 속성에 들어간다.



로컬 영역 연결 속성에서

이 연결에 다음 항목 사용에 보면

다섯번째 항목에 Internet Protocol Version 4 (TCP/IPv4) 이름을 찾는다. 찾았다면? 마우스로 한번 선택 후 [속성]에 들어간다.



이런 창이 뜰 것이다.

자등으로 IP 주소 받기에 선택이 되어있을탠데, 위에 항목은 그대로 두고 아래와 같이



DNS Server 주소 받기 란에서

다음 DNS 서버 주소 사용란에다 기본 설정 DNS Server 에서 숫자 8, 8, 8, 8 보조 DNS Server 에서 8,8,4,4 숫자를 입력 후 확인을 누른다. 그런다음 컴퓨터를 재부팅 시켜준다. 이렇게 하면 Steam 스팀 멈춤, 로그인 오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지금까지 '배그 로그인 서버오류' 문제 발생시에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0) 2021.01.08
애플워치 AOD 설정  (0) 2021.01.06
exam4you 답지  (0) 2021.01.02
아시아앤 편성표  (0) 2020.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