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category IT/인터넷 2021. 1. 8. 23:01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NETFLIX 는 전세계인들이 이용하고 있는 최대 규모의 OTT(Over-The-Top) 플랫폼이다. 정확도가 높은 자막, 고화질, 풍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국내 뿐만아니라 전세계인들이 모두 선호하는 서비스이다. 현재 OTT 서비스에서는 최고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가끔 필자는 국내, 전세계인들이 자주 검색하는 최다검색어 좋아하는 영화, 드라마 콘텐츠가 무엇인지 순위가 궁금할때가 있다. NETFLIX 에서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정보로는? 지역별 "오늘의 영화 TOP 10", "오늘의 TOP 10", "오늘의 TV 프로그램 TOP10" 정보를 제공해주지만 지역별 분석 및 누적 데이터 정보는 별도로 제공을 하지 않는다. 본 글에서는 "넷플릭스 최다검색어"를 보는법, 삭제, 시청기록 (검색기록)을 삭제 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다.



가끔 전세계 인들, 국내 지역별로 NETFLIX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제일 많이 검색한 최다검색어 는 무엇인지? 어떤 영화가 인기 순위 차트에 올라있는지 궁금할때가 있다. 지금 내가 시청하고 있는 작품이 전세계인들도 좋아할까? 이런 궁금증이 있을때가 있다.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서 아래와 같이



플릭스패트롤 flixpatrol 이라고 영어로 구글에서 입력을 하면?

공식사이트가 나온다. 플릭스패트롤 사이트는? 체코 프라하에서 만든 스트리밍 서비스 Rank 사이트인데 325개의 스트리밍 플랫폼에 대한 일일 업데이트 VOD 차트 101개, 넷플릭스 '오늘의 TOP10' 등을 제공한다. 쉽게 말하면 전세계 스트리밍 서비스 순위를 집계해 보여주는 순위보는 사이트이다. 각각의 순위에는 포인트 점수를 매겨서 결정한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본문 아래에서 설명을 하고자 한다. 사진과 같이 직접 구글에서 검색을 하거나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를 이용하면 공식 주소에 접속할 수 있다.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가 무엇인지 정보를 얻기 위해

FlixPatrol 플릭스패트롤 사이트에 접속을 했다. 영문사이트이고, 현재 NETFLIX 에서 시청할 수 있는 작품들이 있고, 아래에 영문 제목을 보면?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들을 볼 수 있다. HBO, 디지니, 아이튠즈, 구글 등 눈에 띄는 이름인 Top Movies On Netflix 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순위를 보면?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 TOP Movies 인기 영화 톱10

1. We Can be HEROES - 위 캔 비 히어로즈

2. Death to 2020

3. Dracula Untold - 드라큘라:전설의 시작

4. Asphalt Burning - 더 레이싱: 불타는 서킷

5. Room 

6.The Midnight Sky - 미드나이트 스카이

7. Mr.Peabody & Sherman - 천재강아지 미스터 피바디

8. 2012

9. Inside Man - 인사이드 맨

10. The Grinch - 그린치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로 톱텐에 들어가는 인기 콘텐츠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Top Shows On Netflix (넷플릭스 인기 프로그램) 차트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1. Bridgerton - 브리저튼

2. Cobra Kai - 코브라카이

3. Chilling Adventures of Sabrina -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시즌 1~4)

4. The Queen's Gambit - 퀸스 갬빗

5. Vikings - 바이킹스 (시즌 1~6)

6. Tiny Pretty Things - 사랑하는 작고 예쁜 것들

7. History of Swear Words - 욕의품격

8. Yo soy Betty la fea - 요 소이 베티 라 페아

9. The Crown - 더 크라운 (시즌 1~ 4)

10. Equinox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보는법

Bridgerton 작품의 플랫폼별 인기도, 순위 점수를 보려면? 순위에 나와있는 작품명을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오른쪽에는 Netfilx, IMDB, Trakt, YouTube 등 플랫폼이 나오는데, 플랫폼별 인기가 (오늘, 이번달, 올해) 나오고, 왼쪽에 작품명 Info 정보를 클릭하면?



순위 산출 정보를 사용자가 선택할 수가 있다.

스트리밍인지 Popularity 인기 인지, 트레일러 Trailer 그리고 TOP 10 Netflix 가 있다. 톱10 을 클릭하면?



Bridgerton 이라는 작품이 어떻게 NETFLIX TOP 10 순위에 들게 되었는지 

확인할 수가 있다. 국가별로 Points 포인트 점수가 나온다. 아르헨티나, 오스트리엘리아, 방글라데시 등 국가에서 해당 작품을 많이 시청했고, 검색했음을 알 수 있다.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보는법

We Can Be Heroes 위 캔 비 히어로즈 작품이 어떻게 많은 사람들이 검 색을 했고, 높은 톱 순위를 차지하게 되었는지 궁금하다면? 해당 작품을 클릭하면? 오늘, 이번달, 올해 집계표를 볼 수 있고 아래에는? We Can Be Heroes On Netflix Top 10 this week 에 어떤 국가에서 해당 작품을 많이 시청을 했고, 검 색을 많이 했는지 알 수 있다.



상단에 작품 명 옆에 있는 Info를 클릭 후 TOP 10을 클릭하면?

톱텐 순위에 기여한 국가의 포인트 점수를 볼 수 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검색기록 삭제 하는 방법은?

데스크톱 PC에서는? 사진과 같이 우측 하단에 있는 [계정] 에 들어간다.



설정, 프로필 항목이 나오면?

프로필 아래쪽에 있는 시청 기록에 들어간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검색기록) 삭제 방법으로는?

시청기록에서 최근 계정 기록 보기 아래에는 최근에 시청한 작품들이 보일 것이다. 개별 작품의 기록을 지우려면? 오른쪽에 있는 X 버튼을 클릭 후 제거를 하면 되고



넷플릭스 시청기록 검색기록을 모두 삭제 하려면?

아래에 보면 '모두 숨기기' 가 보일 것이다. 모두 숨기기를 클릭하면? 화면에서 과거에 시청했었던 영화, 드라마 작품을 모두 보이지 않게 숨기기 할 수 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보는법, 시청기록, 검색기록 삭제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국공립 어린이집 호봉  (0) 2021.01.12
전국트롯체전재방송시간  (0) 2021.01.10
애플워치 AOD 설정  (0) 2021.01.06
배그 로그인 서버오류  (0) 2021.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