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전국트롯체전재방송시간

category IT/인터넷 2021. 1. 10. 22:56


전국트롯체전재방송시간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KBS2 채널에서 대규모 프로젝트 오디션 프로그램이 열린다. 프로그램명은 <트롯 전국체전>으로 시청률은 15.6%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 TOP trot 가수들이 출연진으로 다수 출연을 하며 전국 팔도의 대표 가수들이 참가자로 출연해 글로벌 K 트로트의 주인공이 될 가수를 찾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본방송을 다른 바쁜 일정에 의해 놓치셨다면? 재방의 기회를 통해 다시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데, 본 글에서는 '전국트롯체전재방송시간' 정보 보는 방법, 다시보기 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다.



전국트롯체전재방송시간 정보를 얻는법을 소개하기 전에

먼저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출연진 목록을 보면 다음과 같다.

(윤도현, 주현미, 신유, 홍경민, 나태주, 김수희, 하성운, 조항조, 임하룡, 별, 김범룡, 박구윤, 조이현, 남진, 송가인, 김병현, 설운도, 황치열, 조정민, 고두심, 진시몬, 주영훈, 김연자, 박현빈, 샘 해밍턴)이 출연진으로 나온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이라면? 대한민국 8도 지역을 나눠 팀으로 응원을 한다. ex)예를들어 서울 지역, 강원지역, 경기지역 팀의 출연진이 있고, 참가자가 있다.



전국트롯체전재방송시간 정보를 얻는 방법은?

각종 포털에서 얻을 수가 있는데, 그중에 두곳을 소개한다. 다음, 네이버 이다.


먼저 다음을 소개한다.

daum 에서 '트롯 전국체전' 을 검색하면?

KBS2 예능 프로그램이고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을 하고 있고,시청률은 최신 15.6%이다. 편성표 항목에 들어가면?



전국트롯체전재방송시간 정보를 얻을 수 있다.

1.10일 오늘날짜를 보면?

KBS2 에서 09:45, 10:30 에 6회 재방을 하는 것을 알 수 있고, KBS W 채널에서는? 00:40, 01:55 에 5회 , 22:00, 23:15 4회 재방송을 하는것을 알 수 있다. >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음 방영 및 재 방 날짜까지 알 수 있다.

볼 수 있는 채널은? KBS2, KBS 드라마, KBS Joy , KBS W, KBS N Life 이다. 1.15 (금)요일까지 전국트롯체전재방송시간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내일은 16일까지, 하루마다 + day 로 미래의 날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전국트롯체전재방송시간 정보를 보는법은?

꼭 daum 다음만이 아니라, 네이버에서도 볼 수 있다. 동일하게 '트롯 전국체전'을 검색 후 편성정보에 들어가면



KBS2, KBS Joy, KBS N Life, KBS W, KBS 드라마 채널에서 왼쪽 세로 항목에서는 날짜 (1.10일 ~ 1.16일)까지 전국트롯체전재방송시간 을 확인할 수 있다.



일상이 너무 바빠서 티비로 재 방을 접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다시보기 VOD 를 통해서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바로가기 링크 를 통해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최신 VOD 동영상을 클릭하면?



1부, 2부로 방영일 날짜가 적혀있고 구분이 되어있는데

전국트롯체전 다시보기 를 무료로 할 수가 있다. 일반 화질은 무료로 볼 수 있다. 프로그램 전체 영상을 보려면? 최신 VOD를 클릭 후 감상 할 수 있고



출연자, 참가자의 무대의 짧은 곡위주로 영상을 보려면?

TV클립의 동영상을 클릭하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6회분 방송 1부는? 약 30분 정도 길이이고 >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무료로 데스크톱 PC 환경에서 재생을 할 수 있다. 원한다면? 모바일에서 스마트폰으로도 볼 수 있고, 스마트 TV에서 공식사이트에 접속 후 방송을 볼 수도 있을 것이다. 이상 지금까지 '전국트롯체전재방송시간' 정보를 보는법, 무료로 다시보기 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품 수학 상 답지  (0) 2021.01.14
2021 국공립 어린이집 호봉  (0) 2021.01.12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0) 2021.01.08
애플워치 AOD 설정  (0) 2021.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