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네이버 마이박스 오류

category IT/인터넷 2023. 10. 28. 03:45

네이버 마이박스 오류

 

작년 12월 03일에 Naver MyBOX 탐색기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었다. 그전에는 사건으로는? 네이버 클라우드 Naver Cloud 이름에서 새로운 이름인 네이버 마이박스 (Naver MYBOX)로 새롭게 단장을 한 후 이후에 Update 가 있었고 Windows 7 운영체제와 Windows 10 운영체제에서 각각 Error 문제가 있어서 탐색기가 작동이 안되는 불편함을 겪었다. 윈도우10 운영체제에서는 지금은 정상 작동을 하지만 더이상 마이크로소프트의 지원이 끝난 구 운영체제인 Windows 7 에서는 Error 문제를 해결하려면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를 해줘야 탐색기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 본 글에서는 "네이버 마이박스 오류" 탐색기 업데이트 Error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새롭게 단장한 MYBOX 는 기존 Naver Cloud 의 클라우드에 추가적인 기능을 제공해 이전보다 파일관리, 인공지능이 알아서 잘못찍힌 사진을 찾아주고 분리를 해주기 때문에 잘못나온 사진을 정리하는데 이전보다 더 편리해졌다. 

 

위의 사진과 같이 네이버 마이박스 오류 업데이트에 문제가 있어서

탐색기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장애안내 라고 문구가 나오며 윈도우10, 윈도우7 에서 각각 문제 발생시 대처법이 안내가 되어 있다.

 

Windows10 윈도우즈 10 운영체제에서는 현재 네이버 마이박스 업데이트 오류 문제가 해결이 되었으며, 문제가 있는 운영체제는 Windows 7 이다. 더 이상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업데이트 지원을 해주지 않기 때문에 필요시에 사용자가 개별적으로 필요한 보안 업데이트를 설치해야한다. 네이버 마이박스 탐색기 오류 관련된 Naver 고객지원의 공식 답변은 링크 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NAVER MYBOX 탐색기 Beta 버전 에서 Windows 7 환경에서 탐색기가 실행되지 않을 경우에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을 하고 있는데, 짧게 요약을 하면? 탐색기를 사용하려면 최신 버전의 Windows7 용 보안 업데이트 KB3033929 를 웹에서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아야 한다.

 

네이버 마이박스 오류 문제가 있었던 날짜는?

작년 12월 3일 Windows10, Windows 7 두 운영체제에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었다. 현재는 윈도우10 은 해결이 됐고, 7은 보안업데이트를 따로 설치해주면 문제를 쉽게 해결 할 수 있다.

 

네이버 마이박스 업데이트 오류 문제는?

탐색기 설치시 Error 메세지가 뜨는 장애이다.

 

현재 windows 10 은 문제가 해결이 됐고, 윈도우7은 사용자가 별도로 위 사진과 같이 구글에서 'Windows 7용 보안 업데이트 (KB3033929)' 를 검색 후 첫번째 나오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네이버 마이박스 오류 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Windows 7용 보안 업데이트 KB3033929 다운로드 를 받아주면 된다.

 

Windows Update 독립 실행형 설치 관리자 창이 나오면

안내에 따라서 설치를 마친 후에는

 

NAVER MYBOX 공식 사이트에 접속 후

설치파일을 다시 다운로드를 한다. 기존에 설치되어있는 NAVER MYBOX 프로그램을 완전히 삭제를 한 후 다시 재설치를 해준다.

 

네이버 마이박스 오류 문제를 확실히 해결하기 위해서

보안업데이트를 마친 후에 링크에 접속해 NAVER MYBOX 탐색기 2.0 버전은 V2.5.0.18을 무료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진행해주면 Error 창이 뜨지 않는다. 이상 지금까지 '네이버 마이박스 오류' 를 해결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마이박스 아이디 이전  (0) 2023.11.04
어도비 결제 취소  (2) 2023.10.30
한글이 안쳐져요 해결법  (0) 2023.10.27
밴드 탈퇴하는법  (0) 2023.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