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GC, 서울걸즈컬렉션

category 문화공연 일정/음악축제 2017. 2. 25. 22:08


SGC, 서울걸즈컬렉션

2017년 3월 18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제 12회 서울걸즈컬렉션 SGC super live 무대가 열린다.

관람연령은 미취학 아동 관람불가능하고 관람시간은 총 210분 이다.


티켓 오픈 일시: 2017년 2월 22일(수요일) 오후 5시부터

옥션 티켓에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1인 최대 6매까지 가능하다.


행사소개

서울걸즈컬렉션은 SEOUL GIRLS COLLECTION


우리는 입고, 듣고, 보는 것에 익숙합니다.

매일 아침 어떤 옷을 입을까? 고민하며 이동 중에 MP3로 음악을 들으며 인기 있는 프로그램을 TV로 보는 등 하나의 생활방식으로 존재하고 있죠. 생활방식은 익숙함을 동반하고 그 익숙함은 지루함으로 이어지기 마련입니다. 지금의 Fashion, Music, Media는 대중들에게 더 이상 신선한 문화가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는 생각했습니다.

대중들이 가진 지루함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은?


FASHION + MUSIC + MEDIA 세개가 통합되서 SGC

세 분야가 힘을 모아 Seoul Girls Collection을 탄생시켰습니다.


SHOWING!

REAL CLOTHES, 즉 일상 생활에서 입을 수 있는 옷을 통해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시할 것입니다. 브랜드 상품은 물론 신생 디자이너의 작품, 온라인 쇼핑몰의 제품까지 경계선을 긋지 않고 다양한 옷을 선보일 것입니다.


ENJOYABLE!

딱딱하며 지루하기만 한 패션쇼는 서울걸즈컬렉션에선 볼 수 없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통해 패션쇼를 관람하는 관객들은 물론 서울걸즈컬렉션을 함께하는 모든이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연 문화를 만들 것입니다.


CONVENIENT!

현장에서 패션쇼를 보고 있는 관객들을 비롯해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보고 있는 시청자들까지 원하는 옷은 바로 구입 가능한 직관적인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만들 것입니다. 모바일 시스템을 통해 보다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서울걸즈컬렉션은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모델로 성장함과 동시에 FASHION TREND를 주도하는 리더의 역할 역시 충실히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공연관련 안내


12TH FASHION X K-POP CONCERT는 패션쇼, 콘서트, 방송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축제이다.


제 12회 서울걸즈컬렉션 슈퍼라이브를 맞이하여 3월 18일, 성대한 축제의 막을 연다고 한다.


국내 패션브랜드들의 패션쇼와 한류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엔터테인먼트 행사이다.


이번 콘서트 무대를 꾸며줄 멋진 아티스트 라인업으로는?

LINE UP


비 RAIN


갓세븐 GOT7 멤버로는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이 있다.


세븐틴 SEVENTEEN 멤버로는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이 있다.


세븐 SE7EN


티아라 T-ARA 멤버로는 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 이 있다.


데이식스 DAY6 멤버로는 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 이 있다.


아래는 SGC, 서울걸즈컬렉션 SUPER LIVE 출연진 소개영상이다.



갓세븐 GOT7, 세븐틴, 비, 데이식스, 티아라 등 국내 탑 가수들이 다수 출연한다.



위 사진은 SGC, 서울걸즈컬렉션 좌석배치도이다.


가~라 구역 스탠딩 외에는 지정좌석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수 안암로 145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다음은 관련글입니다.


아이폰6S 필수어플 AVPLAYER


음악감상의 새로운 시도 블루투스 선글라스 정글 팬써


SGC, 서울걸즈컬렉션은 2017년 3월 18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