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

category IT/인스타그램 2023. 7. 27. 11:02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

 

모바일이 아닌 피씨 환경에서 손쉽게 instagram 으로 이미지를 업로드하고자 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팁이다. 본 글은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글이다. 이전에는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피씨 환경에서 instagram에 접속하여 이미지 등을 업로드할 수가 있었는데~ 본 글에서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의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한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하고자한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 글

instagram 은 다른 SNS와는 좀 다르게, 피씨 환경에서는 이미지 등 업로드가 불가능 한 것이 불편한 점이다. 일반 피씨에서는 프로필 등 정보들을 볼 수는 있지만 제한적인 기능이 있어서 모바일에서 할 수 있는 기능을 모두다 사용은 불가능 하다. 대표적인 것으로는? 이미지 업로드 등이 그렇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 글로, 구글 크롬에서 하는방법이다. google Chrome 브라우저를 실행 후 화면과 같이 상단에 세로점 세개를 눌러 '도구 더보기' - '확장 프로그램'에 들어간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 글로 구글 크롬에서 화면과 같이 '프레젠테이션' 아래에 있는 '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클릭한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 글로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클릭 후 '검색창에 'instagram'이라고 입력 후 검색을 하면 '인스타그램 타운로더' 라고 두번째에 나올 것이다. 'Chrome에 추가'를 눌러 확장프로그램을 설치를 한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 글로 구글 크롬에서 하는방법이다. 위와 같이 확장프로그램에 추가를 누르면? 방문하는 웹사이트의 전체 데이터 조회 및 변경, 북마크 조회 및 변경, 다운로드 관리, 앱,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 관리에 권한을 갖는다. 추가를 누르면? 두번째 이미지 처럼 instagram 아이콘에 내려받는 화살표가 표시된 로고가 추가가 될 것이다. 이 아이콘을 누르면? Instagram.com으로 이동하십시오. 가 나온다. 이 링크를 클릭한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 글로 모바일이나 피씨환경에서 instagram 사이트에 접속시 나오는 화면은 동일하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계정에 로그인을 한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 글로 위와 같이 빨간네모박스 아이콘을 클릭 후 청록색 네모박스에 보면 카메라 아이콘에 + 가 보일 것이다. 이 아이콘을 누르면 [사 진 업로드 (jpeg 전용)]이라고 나오는데 이것을 클릭한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 글로 그러면? 위와 같이 자신의 프로필에서 프로필 편집 옆에 보면 '사 진 업로드 (jpeg 전용)'항목이 추가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제 이 아이콘을 클릭 하면

 

 

위와 같이 '프로필에 추가', '스토리에 추가하십시오' 둘 중에 하나를 선택 하면되는데~ 이중에서 '프로필에 추가'를 클릭한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 글로 

그러면 화면과 같이 업로드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피씨에서 가져와서 읽으면? 새 포스트란에 표시가 된다. 이미지 크기를 줄일 수도 있다. 다음을 누르면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 글로 구글 크롬에서 하는 방법이다.

새 포스트 작성을 할 수가 있다. 추가한 이미지와 캡션 작성시 (최대 2000자)를 작성이 가능하다. 다음을 누르면?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 글로

위와 같이 모바일에서 올린 것처럼 이미지를 정말 쉽게 업로드할 수가 있다.

 

이렇게 업로드한 이미지는 '다운로드' 하거나 '삭제 (휴지통 모양)'아이콘을 눌러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다.

 

지금까지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글이었다.

 

'IT >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 동영상 깨짐  (0) 2023.09.16
인스타 릴스 없애기  (0) 2023.08.28
인스타 비즈니스계정 취소  (0) 2023.07.13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추천  (0) 2023.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