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K Video Downloader

category IT/프로그램 2018. 4. 6. 23:59


4K Video Downloader 


온라인에서 고화질의 동영상을 내려받고자 한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될까 고민이 많을 것이다. 본 글은 '4K Video Downloader' 이란 유용한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해외 사이트나 sns 상에서 쉽게 받을 수 있는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유튜브 4k 다운로더 등은 프로그램을 통해 하는 것에는 이상이 없으나 사이트 자체에서 변환을 하거나 내려받기 하는 곳은 바이러스나 악성 소프트웨어에 감염될 위험성이 있다. 오늘 소개하는 4K Video Downloader 는 이러한 악성코드 바이러스 등이 포함되지 않아서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 



4K Video Downloader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아래 사진과 같이 검색을 해야한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 보면 웹사이트 영역에서 영문 버전이 있고, 한글로 적혀있는 사이트가 보일 것이다. 한글로 적혀있는 곳에 들어가면 된다. 주소는 위와 같다.



4K Video Downloader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제일 왼쪽에 있는 초록색 클라우드 모양의 아이콘이 보일 것이다.

항목을 클릭하면 아래에 사용가능한 운영 체제가 보이고, 버전, 일자, 크기 등이 보일 것이다. 옆에 다운로드를 클릭 하면 되는데~


사용가능한 운영체제는?

총 세 곳이다.


Microsoft Windows

MacOS 10.10

Ubuntu 64-bit


에서 가능하다.

현재 사용중인 운영체제를 선택 후 다운로드를 클릭한다.



4K Video Downloader 는 위와 같이 유튜브나 Vimeo 비메오 같이 동영상 사이트에서 사용이 가능한데~

위에는 비메오의 영상을 내려받기 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먼저, 영상을 재생해놓고 위에 URL주소를 복사하여 포케이 비디오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실행 시킨후 [링크 복사]를 마우스로 클릭 해주면 위와 같이 동영상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다. 확장자는? MKV, MP4 등이 있고

동영상 뿐만아니라 오디오 mp3 음원도 추출이 가능하다.

확장자로는? MP3, M4A, OGG 가 있다.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 사용법은?

1. 내려받고자 하는 동영상을 재생시켜 놓고 url 주소를 복사한다.

2. 포케이 비디오 다운로더 프로그램을 실행 후 -  링크 복사를 클릭한다.

3. 오디오 추출 또는 동영상 다운로드 , 그리고 포맷을 선택한다.

4. 품질을 선택한다.

5. 오디오는 추출, 비디오는 다운로드를 클릭한다.


사진과 같이 4K Video Downloader 는 내려받고자 하는 동영상 URL 복사를 클릭 후


원하는 옵션을 선택 할수가 있다.

오디오 추출을 하거나 동영상 다운로드를 하거나

그리고 포맷을 선택할수가 있고, 품질도 사용자가 선택할 수가 있다.


오디오 추출에서 가능한 포맷은 총 세가지로

MP3, M4A, OGG 가 있고, 원본 품질, 저화질 등 선택이 가능하다.



동영상 역시 포맷에는 MP4, MKV 등이 있고, 고화질 부터 낮은 해상도까지 품질에 대한 부분도 사용자가 선택 후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다.



4K Video Downloader 는 최근에 패치가 되면서 포케이 영상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mp4 에서는 불가능해졌고, 포맷을 MKV 로 변경을 하면 원본그대로의 화질을 내려받을 수가 있다.


지금까지 '4K Video Downloader'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다.

'IT >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 포스트잇  (0) 2018.04.20
삼성컴퓨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0) 2018.04.10
노트북 화면 캡쳐 쉽게 하세요  (1) 2018.03.31
autoclick 2.1 다운로드  (0) 2018.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