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네이버 룰렛돌리기 PC 에서도 된다?

category IT/인터넷 2023. 11. 26. 00:50

 

네이버 룰렛돌리기 PC 에서도 된다?

 

회식을 하거나 놀이로 게임을 할때, 선택장애가 있는 경우에는 사다리타기 같은 게임이 도움이 될 때가 있다. 본 글은 '네이버 룰렛돌리기 PC버전'에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한다. 사다리타기, 경품추첨 등 게임이 정말 많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한 게임만 계속 하는 것보다는 다른 게임 종류를 선택 후 바꿔가면서 하는 것이 질리지 않는 효과가 있을 것이다. 

 

네이버 룰렛돌리기 PC 에서도 된다? 

원래는 모바일 환경에서 전용 앱을 다운로드 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네이버'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하면 화면에 툴 (도구)가 있어서 각 항목에 입력값을 넣고 돌리기만 하는 되는 것이다. 사용법이 복잡하지가 않다. 

 

 

pc에서 네이버 룰렛 이라고 검색을 하면? 블로그와 검색결과만 나오고 툴즈 (도구) 창 같은 화면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그럼 네이버 룰렛돌리게 전용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 할까? 아니다. 아래와 같이 주소지를 살짝 앞부분에 m. 만 넣어주면 나오게 할 수 있다.

 

search 앞에 m. 을 넣어주면 된다.

이렇게 하면 pc에서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했을 때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된다.

 

네이버 룰렛돌리게 PC 에서도 된다?

의 해답은 이렇게 해결이 된다. 네이버 룰렛 사용법으로는?

옵션 개수를 먼저 추가해주거나 빼준다.

 

옵션 개수는 최소 2개부터이고 1개는 불가능하다. 최대 2개부터 8개까지 설정을 할 수가 있다.

2개 일때는 50%

4개 일때는 25% 

판을 추가할 때마다 퍼센티지가 낮아질 것이다.

 

위와 같이 옵션 개수를 최대치인 8개로 놓고 각 항목에다 음식들을 적어놨다.

- 치킨

- 카레

- 떡볶이

- 뷔페음식

- 김밥

- 돈까스

- 짜장면

- 탕수육

 

지금 이동중에 음식점에 가려고 하는데 머릿속에 든 생각은 위의 음식들이 떠올랐고, 현재 선택 장애가 있어.. 어떤 음식을 먹어야 고민할때 위와 같은 항목을 만들어 놓고, 각 항목에 내용을 적는다. 그런다음 설정완료를 클릭한다. 

 

 

위와 같이 설정완료를 클릭하면? 원판돌리기 항목이 보일 것이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떡볶이, 치킨, 카페, 뷔페음식, 돈까스, 짜장면, 탕수육, 김밥 중에 결국 김밥이 당첨되었다. 김밥을 먹으러 가면 되겠다. 

 

네이버 룰렛돌리기 PC 에서도 된다?

 

이번에는 50% 확률으로 중독성 있고 자꾸 먹고싶어지는 과자와 몸에 도움이 되는 과일중에 선택장애가 생겨서 고르는 것이 어려울때 위와 같이 옵션 개수를 2개로 설정하고 항목에 단어를 입력하고 설정완료를 클릭한다.

 

 

원판 돌리기 항목이 보이면 클릭을 하면 된다. 오른쪽 사진과 같이 결과를 바로 알 수 있다. 중독성 있는 과자 보다는 몸에 좋은 과일을 먹는 것이좋을 것이다.

 

몸살이 기운이 있어서 고민중일때

위와 같이 

- 병원에간다

- 약국에 간다

- 참겠다

- 한의원에간다

각 항목에 입력을 하고 원판 돌리기를 했더니 '참겠다' 라는 결과가 나왔다. 가끔은 정말 아플때는 병원에 가는 것이 좋겠지만, 너무 병원에 자주 가게되도 면역성이 떨어지게되고 가끔은 참는 것도 도움이 될 때가 있다고 한다.

 

네이버 룰렛돌리기 는 옵션 개수에 따라 확률을 낮게, 높게 조절할 수 있고, 모바일에서든지 pc에서 자유롭게 원한다면 쉽게 활용할 수 있다. 지금까지 '네이버 룰렛돌리기 PC 에서도 된다?' 글 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줌 탈퇴  (1) 2023.11.29
에스크 아이피 추적 가능할까?  (3) 2023.11.26
영어 문법 검사기, 맞춤법 교정 사이트 소개해요  (1) 2023.11.24
톨게이트 비용 조회  (0) 2023.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