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category IT/인터넷 2023. 6. 15. 11:25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라이트쎈 고등 수학(상)은? 2015년 개정 교육과정을 충실히 반영한 개념 정리 및 유형 분류한 수학이 쉬워지는 문제기본서 이다. 본 글은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를 온라인에서 받는 방법을 공유할까 한다. 이 문제기본서의 특징이라면? 유형을 세분화하여 제시하고 전국 내신 기출 문제를 수집, 분석해 빈출 문제를 제시한다. 서술형 출제 비중 강화에 따른 최적의 서술형 주관식 문항이 포함된다. 주요 대상은? 이제 막 고등학교 1학년으로 올라가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목차에는? 다항식, 다항식의 연산, 나머지정리와 인수분해 그리고 방정식, 복소수, 이차방정식, 이차방정식과 이차함수 여러 가지 방정식, 부등식에서는 일차부등식, 이차부등식, 도형의 방정식에서는? 평면좌표, 직선의 방정식, 원의 방정식, 도형의 이동 등을 다룬다.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온라인에서 받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가 있다. 하나는 '기출비' 라는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는 방법, 또다른 방법으로는? 신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답안지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이 있다.

 

 

사진과 같이 Naver 의 회원이시라면? 네이버 계정에 로그인된 상태에서 사진과 같이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라고 검색을 하면? 바로 검색결과가 나오지 않고 웹사이트와 블로그 영역이 아닌 '카페' 영역에서 (등업용) 라이트쎈 고등수학(상) 답지 라는 제목의 글을 클릭하면 된다.

 

 

그러면 기출비 라는 기출문제집 관련 네이버의 전문 카페에 접속할 수 있다.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받으려면?

비회원은 이용할 수가 없고 '기출비' 네이버 카페에 가입을 해야지만 회원이 등업용으로 올린 게시물의 첨부파일을 클릭해 자료를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을 마치면? 이렇게 카페 글쓰기 라고 떠야 첨부파일을 클릭할 수가 있다.

 

 

 

주소복사 아래에 보면 기출비 회원이 등업용으로 올린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첨부파일을 확인할 수 있는데~

마우스로 [내PC 저장]을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정 답 지를 받을 수 있다.

PDF 파일 형식으로 되어있으며 (다항식 방정식, 부등식, 도형의 방정식) 등이 있다.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온라인에서 내려받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사진과 같이 구글에서 '신사고'를 검색 후 신사고도서 - 나를 바꾸는 힘! 좋은책신사고 라고 적혀있는 제목을 찾아서 클릭 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나온다.

 

 

 

신사고 결과값이 참 많기 때문에 링크 를 이용해 접속을 하면? 바로 자료실로 접속을 할 수가 있다.

신사고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다면? 좌측에 보면 '학습자료실'에 들어가야 한다.

 

 

도서명으로 검색하기 입력란에다 

정확히 아래와 같이 입력을 해야한다. 수학, 특정 단어로 검색을 하면 안나오기 때문에

 

 

정확히 이렇게 적어야 한다.

라이트쎈 고등 수학(상)

이라고 적은다음 [검색]을 누르면? 사진과 같이 도서를 선택해주세요. 아래에 결과값이 나온다. 선택을 클릭하면?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확인할 수 있다.

가장 최신년도인 2019년 , 아래에는 2018년 정답과해설, 정오표가 있다.

 

 

 

2019년도 최신판, 2018년 이전년도판 이렇게 정답 자료가 있다.

최신년도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옆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이렇게 신사고 홈페이지의 회원이 아니라면 답지를 받을 수가 없다. 학생이시라도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2019년 (최신판), 2018 (구판) 모두 회원가입 후 신사고 계정에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답안을 받을 수 있다. 지금까지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온라인에서 받는 방법에 대한 글 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0) 2023.06.22
담양군청 구인구직  (0) 2023.06.16
윈도우 버전 확인  (0) 2023.06.12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0) 2023.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