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롤 휴면계정 복구

category IT/인터넷 2020. 2. 27. 01:30


롤 휴면계정 복구


LOL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즐기다 어떤 이유로 장기간 게임에 접속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것이다. 군대에 가거나, 유학 등 이유로 말이다. 유학을 다녀오거나 군대에서 휴가에 나와서 PC방에서 플레이를 하려고 봤더니 장기간 접속을 하지 않아 롤 휴면계정이 되었다고 나온다. 롤 휴면계정 복구에도 기간에 따라서는 180일 이상 미접속으로 계정 보호를 위해 임시 비활성화가 되면 '간편 본인 확인 시스템'으로 풀수가 있지만 180일 보다 훨씬 더 지난 365일 1년 이상 미사용 휴면 계정의 경우에는 간편 본인 확인으로는 할 수가 없고 '일반 본인 인증을 통해 계정 활성화'를 시켜야 한다. 본 글은 '롤 휴면계정 복구' 하는 방법 내용글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oflegends 게임을 즐기다 군대에 가야 할 상황이 생겼거나, 몸이아파서 병원에 장기간 입원을 해야할 상황이거나 해외유학을 가거나 장기간 롤을 할 수 없는 상황이 생기게 된다면? 멘붕과 함께 찾아오는 것이 있다. 바로 180일 이상 미접속으로 계정 보호를 위해 임시 비활성화된 계정 (휴면계정)이 되버린다. 일정 기간 이용을 하지 않은 계 정을 의미하며, 계정 및 개인 정보 도용 의심 계 정 도 휴 면 처리가 된다고 한다. 이때 주의할 점으로는? 회원탈퇴 후 삭제 처리 중인 계 정은 다시 복 구하는 것이 불가능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롤 휴면계정 복구 를 하기 위해서는?

Bing 빙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라고 검색을 한다. LOL 공식사이트에 즐겨찾기가 되어있거나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있다면? 마우스로 더블클릭 후 접속을 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LOL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했다면?

롤 휴면계정 복구 를 하기 위해서는? 상단에 메뉴중 더 보기 를 클릭한다.



더 보기 를 클릭 후

상점 아래에 있는 고객센터에 들어간다.



LOL 리그 오브 레전드 의 자주하는 질문들 게시판이 나오는데~

이곳에서 돋보기 검색창에다 '휴면' 이라고 검색을 한다.



그러면 사진과 같이

계정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질문이 있는데~ 이 질문을 클릭하면 롤 휴면계정 복구 를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링크 를 이용하면 위의 질문게시판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다.

롤 휴면계정 원인은? 180일 이상 미접속을 한 계 정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이고, 해킹이나 개인 정보 도용의심 계 정은 자동으로 휴 면 처리가 된다고 한다. 여기 적혀있는 글 중에 (비활성화 계정 복 구)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롤 휴면계정 복구 를 할 수 있는

계정활성화를 위한 회원 정보 확인 단계입니다. 라는 창이 뜬다. 여기서 자동입력방지 에 체크를 먼저 한다. 그림은 소화전이 나올 수 있고 신호등, 차량, 가게 앞 등등 정말 많은 그림들이 나오고, 모두 맞춰야한다.



자동입력방지에 통과를 했다면? 로봇이 아닙니다. 에 체크가 될 것이고, LOL 롤 계정 아이디, 가입자 이름을 입력 후 다음을 클릭한다.



다음은 본인 확인 방법을 선택해 달라는 창이 뜬다.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1. 이메일 본인 확인

이메일 주소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해 본인 확인이 가능

2. SMS 문자메시지를 통한 본인 확인

휴대전화로 발송된 SMS 인증번호를 입력해 본인 확인이 가능


180일이 아닌 365일 1년 이상 접속을 하지 않은 사용자는? 간편 본인 확인이 어려울 수 있는데, 여기에 해당이 되시는 분은? 일반 본인 인증을 통해 계정 활성화 (롤 휴면계정 복구)를 할 수가 있다. 바로가기 를 클릭하면 접속할 수 있다.



이전 단계에서 이메일 본인 확인 항목을 클릭했다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본인 인증을 해달라고 한다. 회원정보에 등록한 이메일을 입력해 주세요. 인증한 이메일 주소는 * 별표시로 처리되어 있으며 인증을 위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입력란에 E-Mail 주소를 넣고 인증 메일 발송을 클릭한다. 그러면 이메일에서 안내에 따라서 롤 휴면계정 복구 를 진행하면 된다.



이전 단계에서 만약 SMS 본인 확인을 선택하셨다면?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해 주세요: 회원정보에 등록된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창 아래에 인증한 휴대전화 번호가 뜨고 휴대전화 번호와 인증 번호 입력 창이 있고 휴대전화 번호에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한 후 인증 SMS 발송을 누르면 인증에 필요한 번호가 발송이 된다. 이후에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가입 계정 현황이 나오고, 계정명, 계정상태, 복구방법, 계 정 복구 에는 복구하기 메뉴가 보일 것이다. 롤 휴면계정 복구 를 하려면? 복 구 하 기 를 클릭하면 된다. 지금까지 '롤 휴면계정 복구' 방법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래방 20대 인기곡  (0) 2020.03.08
사찰넷 구인구직  (0) 2020.03.06
80년대 발라드 모음  (0) 2020.02.25
충남대 에브리타임  (0) 2020.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