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0대 노래방 애창곡

category IT/인터넷 2020. 5. 11. 04:58


50대 노래방 애창곡


요즘에 나오는 최신곡들도 좋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50대 노래방 애창곡이 정말 명곡들이 많고, 분야로는 트롯트 장르의 음악이 가사가 참 좋은 노래들이 많다. 평소에 트로트 관련된 (나훈아, 남진, 홍진영, 설운도) 가수외에도 훨씬 많은 음악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본 글은 '50대 노래방 애창곡'을 앱을 이용해 감상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대한민국은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등 TV 조선에서 한 예능프로그램 덕분에 현재는 K-POP에 대한 언급보다는 트롯가수들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활약을 하고 있다. 집에서 와이파이 Wi-Fi 환경을 갖췄다면? 이용할 수 있는 50대 노래방 애창곡 앱을 소개할까 한다. 



본 앱은 안드로이드용으로 Play 스토어에 들어가서 앱을 받을 수 있다. 링크 에 접속하면 <사랑의배터리>, <붉은 입술>, <보릿고개>, <안동열차>, <검정고무신> 등 누구나 좋아하는 50대 중년분들이 감상하시기에 좋은 노래방 애창곡들이 많다. 



위의 링크를 이용해 접속을 하면?

사진과 같이 50대 노래방 애창곡 앱을 설치하는 창이 나온다. 인앱광고를 포함하고 있지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앱이다. 설치를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온다.

이거서 50대 노래방 애창곡 앱을 실행시키기 위해서는? 열기를 누르면 된다.



본 앱은 아주 단순하게 만들어져 있으며 추천노래, 인기노래, 즐겨찾기 이렇게 세가지 항목만이 있고, 처음에는 v 표시가 전체 음악에 체크가 되어 있기 때문에 전체선택을 해제 후 듣기를 원하는 음악을 탭한 후 플레이버튼을 누르면 노래재생이 된다.



50대 노래방 애창곡 으로 인기노래는?

김용임, 신유, 송가인, 장윤정, 진성 등 인기 탑 트롵 가수들의 노래들을 들을 수 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렸더니?

여자중년애창곡 모음 영상이 있고, 진성 노래모음 (안동역에서, 보릿고개, 태글을걸지마, 동전인생, 가지마) 등이 있고, 중년 애창곡 트로트 모음에는 72개이 포함되어있으며 가사를 포함하고 있다.



50대 노래방 애창곡 앱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한데~

왼쪽 상단에 있는 전체 체크 항목을 한번 클릭후 체크해제를 만든 상태에서 듣고싶은 영상을 체크한 후 위에 PLAY 버튼을 누르면 노래가 재생이된다.



요즘따라 많이 듣는 가수가 있다면?

진성 노래들이다. 안동역에서, 보릿고개 등 좋은 음악들이 정말 많다.



목록에서 노래를 감상하다가 내가 마음에 드는 영상을 찾았다면?

즐겨찾기를 해두면 찾기가 쉬운데, 즐겨찾기를 하려면? 동영상의 오른쪽에 있는 하트 버튼을 누르면된다.



사진과 같이 즐겨찾기 항목에 들어가면?

방금 하트를 눌러놓은 song 이 추가되었을 것이다.



50대 노래방 애창곡 앱에서 감상을 위해 특정 Song을 클릭하게되면?

한번이 아닌 여러번 계속 되감기, 해서 반복적으로 보기 위해서는? 반복듣기를 누르면되고, 3개 이상의 곡을 추가한 상태에서 섞어듣기 를 클릭하면 랜덤으로 음악을 재생하게 한다. 지금까지 '50대 노래방 애창곡' 을 이용하는 방법 (감상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웨이브 오류 해결법  (0) 2020.05.19
김성모홈페이지 알아보기  (0) 2020.05.14
싸이월드 비밀번호 재설정 오류  (4) 2020.05.06
이재학홈페이지 무료만화  (0) 2020.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