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피망뉴맞고 로그아웃

category IT/인터넷 2020. 5. 20. 05:06


피망뉴맞고 로그아웃


피망뉴맞고 는 대한민국 3대 맞고중 가장인기 있는 보드 게임으로 Pmang 네오위즈 에서 만들었고,관리중이다. PC 에서도 피망뉴맞고설치하기 를 할 수 있으며 보통 많은 분들은 모바일에서 앱을 설치해 이용하는데~ 18세가 되지 않는 미성년자분들은 피망뉴맞고 apk설치 를 할 것이다. 그런데 딱히 가입을 하진 않았으나 게임에 접속이 되고 계정 이름도 내가 짓지 않았는데 이름이 되어 있는데, 피 망 뉴 맞 고 를 빠져나와 다시 계정을 만들거나 미성년자가 아닌 형, 누나 의 이름으로 가입 후 게임을 하시고자 한다면? 현재 피 망 뉴 맞 고 apk 설치 를 통해 안드로이드폰에 설치한 앱을 지우면 로그아웃을 할 수가 있다. 본 글은 '피망뉴맞고 로그아웃' 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많은사람들이 두뇌회전 게임으로는 피망뉴맞고 를 많이 한다고 한다.

PC 데스크탑에서도 설치 후 이용을 할 수 있지만 번거로움이 있어서 모바일용에서 더 많이 게임을 한다.



가끔 서버 문제로 피망뉴맞고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계정에 로그인을 하는것 까지는 완료를 했는데



위 사진과 같이 제안하기 옆에 있는 로그아웃 을 눌러도 Logout 을 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이럴때는 현재 사용하고 계신 크롬 브라우저? IE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중이시라면? 쿠키 및 캐시 삭제를 한 후 다시 접속을 하고 로그아웃 을 시도하면 해결을 할 수 있다.



피망뉴맞고 데스크탑 PC 에서 로그아웃 하는 방법은 배우 간단하지만

문제는 모바일에서 어떻게 하는가 이다.



귀여운 초록새 Pmang 새 캐릭터를 실행시키면?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나이가 안돼 성인인증을 하지못한 미성년자들은 피망뉴맞고 apk 설치 를 통해 내려받았을 것이다. 그리고 실행을 했을때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고 



좌측 상단에 있는 본인의 직접 입력을 하지 않았음에도 엉뚱한 이름으로 이름을 지어진 것을 볼 수 있는데.. 모바일 환경에서는? 피망뉴맞고 로그아웃 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을 했다. 여러 메뉴들을 들어가봤는데, 먼저 우측상단에 톱니바퀴를 눌러보았다.



사운드, 게임, 그래픽, 알림, 게임방법, 쿠폰, 퀴즈, 고객센터, 약관, 정책 을 볼 수 있지만 피망뉴맞고 로그아웃 을 할 수 있는 항목은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가 없다. 이번에는 



좌측 상단에 내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면?

공통 아래에 개인정보에 이메일 주소가 보일 것이다. 일단 메모장이나 스마트폰 메모를 해놓는다. 계정 정보 적어둘 것은 이메일과 내 회원코드 번호 이다. 내 회원코드는 세컨 계정이 있으면 초대후 친추를 하면 혜택을 받기 때문이다.



어디를 들어가도 피망뉴맞고 로그아웃 을 하는 방법은 없다.

위 사진과 같이 오른쪽을 손가락으로 위로 올리면?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는 아이콘이 나올 것이다. 클릭을 한 상태에서



위로 밀어버리면 해당 앱을 일단 강제 종료시킬 수 있다. 또다른 방법으로는 모두 닫기를 누르면 된다.



번거로움면이 없지 않지만 피 망 뉴 맞 고 로그아웃 을 하려면? 게임 자체에서는 불가능하고

사진과 같이 해당 앱을 설치 삭제 를 해야한다.



피 망 뉴 맞 고 이 앱을 제거하시겠습니까? 라고 나오면 확인을 누르면 된다.

그리고 아까 위에서 메모 했었던 계정 정보를 입력 해서 다시 게임을 이어서 할 수 있다. 그냥 apk 설치를 할 수 있는 곳에서 내려받아서 하면 이전 내용이 아니라 새로운 내용으로 게임을 다시 해야한다. 모바일에서는 그냥 앱을 닫아서 끄기가 가능해서 그런지 피 망 뉴 맞 고 로 그 아 웃 기능을 만들어놓지 않은것 같다. 지금까지 '피망뉴맞고 로그아웃' 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래방 트로트 인기곡 순위  (0) 2020.05.25
쎈 중3상 답지  (0) 2020.05.24
웨이브 오류 해결법  (0) 2020.05.19
김성모홈페이지 알아보기  (0) 2020.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