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진주 탑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기

category IT/인터넷 2023. 9. 15. 07:23

 

진주 탑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기

 

TOP mart는 영남 지역을 중심으로 운영하는 할인점 겸 대형 슈퍼마켓으로 부산광역시 연고의 유통업체인 서원유통에서 운영하고 관리를 하고 있다. 본 글은 TOP mart 이용시 Jinju시민 분들이 꼭 아셔 하는 내용으로 '진주 탑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기' 내용글이다. Top mart는 최초의 매장은? 1981년에 3개 점포를 열었다고 한다. 아이점, 대청점, 부산진점 이다. 이후에 대형마트들이 등장으로 위기의 상황까지 왔었지만 위기대처, 마케팅 능력으로 지금 현재는 영남권의 Top mart에서는 상위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Mart 이용시에 꼭 알아야 하는 정보라면 바로 휴무일 과 영업시간 일 것이다. 정확한 정보를 알아야 오프라인 매 장에 방문해 다시 오는 헛걸음하는 일이 없을 것이다. 본문에서는 두가지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카카오맵을 이용하거나 TOP MART 공식사이트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예전에는 슈퍼마켓이 있었고 그 이후에는 대형마트들이 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전통 재래시장 이나 동네 슈퍼마켓에 발길이 드물게 되었다. TOP MART 를 이용하는 이유라면? 여러가지 품목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구입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을 보는데 시 간을 절약할 수 있고, TOP MART 각 지점마다 별도의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한다. 그리고 특정 시간대에 가면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어서 시간대를 잘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장을 볼 수가 있다. 

 

 

진주 탑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기 위해서는?

두가지 방법이 있다. 사진과 같이 Zum 에서 '진주 탑마트' 를 검색하면? 카카오맵 정보가 뜬다. '지도 더보기'를 누르면?

 

 

사진과 같이 Jinju 지역내에서 지도상으로 영업시간 과 휴무일 이 언제인지 바로 정보가 떠서

매장에 방문할때 헛걸음 하는 일을 사전에 막을 수 있다.

 

 

진주 탑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기 위해서

좀 더 확대를 해보았다. 카카오지도 에서도 필요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혹시라도 위에 나온 정보가 변동이 있을 수도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해당 지점에 연락처가 지도맵 상에 정보가 있으니 그 연락처를 보고 전화로 영 업 을 하는지 확인을 하고 방문해주시면 되겠다.

 

 

진주 탑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기 위해서는?

두번째 방법으로는? 공식 포털 사이트인 etopmart 포털에 접속해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링크 를 이용하면 바로접속 할 수 있다.

 

 

TOP MART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진주 탑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기 위해서는?

좌측 상단쪽을 보면 매장찾기 가 있다. 상세 매장 검색 아래에 '진 주' 라고 입력 후 검색을 클릭한다. 

 

 

지도 검색을 할때와 같은 창이 뜨는데

상세 매장검색 아래에 지역별 검색에서 '진 주' 를 선택 후 '전체 점포' 상태에서 '검색'을 클릭하면 된다.

 

 

진주 탑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기 위해서 검색을 했다.

결과로는 총 Jinju 시에 영업점이 6점포가 있다.

 

서진주점 은?

AM 10:00~ PM 23:00

매월 2번째, 4번째 일요일은 의무휴점

 

진주금산점 은?

AM 10:00 ~ PM 23:00

매월 2번째, 4번째 일요일은 의무휴점

 

 

진주점 은?

AM 10:00 ~ PM 23:00

매월 2번째, 4번째 일요일은 의무휴점

 

진주주약점 은?

AM 10:00 ~ PM 23:00

매월 2번째, 4번째 일요일은 의무휴점

 

 

진주 탑마트 휴무일 영영시간 정보로
진주충무공점 은?AM 10:00 ~ PM 23:00매월 2번째, 4번째 일요일은 의무휴점
진주호탄점 은?AM 10:00 ~ PM 23:00매월 2번째, 4번째 일요일은 의무휴점 일이다.

 

주차시설에만 차이가 있었고 여섯곳 모두 동일한 이 용 시 간 및 휴점일이 같았다.지금까지 '진주 탑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정보를 온라인에서 얻는법 내용글 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와 모바일에서 텀블러 탈퇴  (0) 2023.09.19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0) 2023.09.18
폰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1) 2023.09.12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0) 2023.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