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KBS2 채널에서 2021년 02월 27일부터 새롭게 방영하는 음악 예능프로그램 "트롯 전국외전 - TOP8 스토리 무삭제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30에 본방을 사수할 수 있다. 약속, 회사일로 인해 본방을 시청하기가 어려운 경우에는? 공식 사이트에서 무료로 재방송을 다시보기 할 수도 있는데, 이번 글은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를 모바일 환경에서 무료로 시청하는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안드로이드 폰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좋고, 아이폰 iOS 환경에서는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을 권한다. 본문 글에 첨부한 스크린샷 이미지는 모두 아이폰 iOS 환경에서 캡쳐한 이미지들이다. 안드로이드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되겠다. 트롯 전국외전 - TOP8 스토리 무삭제판 프로그램은? 트롯 전국체전 탑 8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 선수들의 뜨거운 지난 활약상을 돌아보고 선수들의 미공개 영상과 메이킹 방송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모바일 환경에서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하려면?

편성표 일정을 확인해야 하는데, 사진과 같은 크롬 chrome 브라우저 또는 iOS는 사파리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naver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한 다음 검색을 하면 되는데~ 프로그램명을 전체 다 입력을 하지 않아도 '트롯 전국외전' 이라고만 검색을 하면? 사진과 같이 프로그램정보가 뜬다. 15세 이상 관람가, 시청률은 6.6%, 2021년 02월 27일부터 방영을 시작했고, KBS2, 에서 토요일 오후 20:30 분에 방영을 한다.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하려면? '편성정보' 탭을 클릭해야 한다.

 

시청률 옆에 있는 탭인 '편성정보' 탭을 클릭하면?

채널, 날짜, 일정표가 네모진 박스로 나온다.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할 수 있는 편성표 정보를 보면?

사진과 같이 볼 수 있는 channel 은? KBS2, KBS N Life, KBS W, KBS 드라마이다. 3월 1일 날짜부터 3월 7일 일요일까지 편성표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할 수가 있다. 본방을 놓치셨다면? 재방의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3월 1일 월요일 에는 KBS 드라마에서 오후 8시 30분에 1회 시청

3월 6일 토요일 에는 KBS2에서 오후 10시 30분, 11시 15분에 2회 시청, KBS N Life 에서 오전 10:40분, 11:50분에 1회 시청

3월 7일 일요일 에는? KBS2 에서 오전 09:45, 10:30 2회 시청, KBS W에서는 새벽 01:00, 02:00에 1회, 오후 11시 50분에는 2회를 시청할 수 있다.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 편성표 정보는 네이버뿐만 아니라 다음 dau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다음 포털에서 트 롯 전 국 외 전 을 검색하면? TV정보란이 나오고, 편성표 탭을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어제, 3.1 (오늘), 3.6 (토), 3.7 (일) 날짜의 편성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환경에서 보기에는 네이버보다 다음이 더 보기가 편하다. 시간별로 분류를 해서 KBS N Life, KBS2, KBS W 구분을 잘해놓았다.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 무료로 보는 법을 설명하면?

데스크톱 PC에서도 시청이 가능하지만 화질이 그리 좋지 않으므로 모바일에서 보는 것을 권한다. iOS 사용자들은 사파리 Safari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하고, 안드로이드 기종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저들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

 

링크 를 통해 케이비에스 ON AIR 채널에 접속을 할 수 있는데~

여러 채널들 중에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 구독자가 1,360명 나올 것이다. 위의 링크로 들어가면 지난 1회분 트롯 전국외전 영상을 바로 시청할 수 있다.

 

다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데스크톱 PC에서는 무료로 1부, 2부로 나눠서 시청이 가능하지만, 모바일에서 해당 페이지로 접속을 하면? 무료가 아니라 3분 미리보기 중이라고 뜨는 것을 볼 수 있다. 3분이 아니라 방송분을 모두 보려면? 아래와 같이

 

사파리 브라우저의 좌측 상단 한한 문구를 손가락으로 클릭하면? '데스크톱 웹 사이트 요청' 이 보일 것이다. 메뉴를 찾았다면 클릭을 한다.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법을 하려면 이렇게 모바일 환경에서 사파리 브라우저의 특징을 이용해 데스크톱 보기로 바꿔주면? 화면이 커지게 되는데, 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플레이 버튼이 보일 것이다. 클릭하면?

 

이런 비디오 플레이어 창이 나올 것이다. 아까 전에는 3분 미리보기였는데, 모바일 -> 데스크톱 PC 웹 사이트 요청으로 바꿔줬더니 3분이 아니라 46:24분 동안 동영상을 시청할 수가 있다. 또한 데스크톱 PC에서는 화질이 떨어져서 보는 맛이 안 나지만 모바일 환경에서는 첨부한 사진과 같이 보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 이상 지금까지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하는 법을 설명하는 내용 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워치 단축어 없음  (0) 2021.03.07
픽시브 탈퇴  (0) 2021.03.03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  (0) 2021.02.27
그랑사가 오류  (0) 2021.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