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category IT/인터넷 2021. 3. 12. 22:02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많은 수험생들이 수능관련 English 독해 부문 책을 고를때는?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수경출판사에서 나온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책을 선택을 한다고한다. 수험생들이 꼭 풀어야 할 가능 좋은 문제는 논리적 흐름이 완벽한 글의 유무이고, 처음 접하는 입문자들에게 수준에 난이도 등이 적절해야 계속 문제들을 풀어갈 수 있다. 최신 9개년 고등학교 1학년 학력평가의 우수 문항들을 선별해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고,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는 책이다. 온라인/오프라인에서 책을 구입하면 문제 분량이 312페이지, 정답및 해설 부분이 336p 페이지로 문제 보다 해설 부분이 더 양이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부피, 무게 등 이유로 도서관에서 공부를 하다가 깜빡 놓고 오는경우, 분실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해설 부분은 어떻게 해결할 수가 없지만, 빠른정답 은 온라인에서 책을 구입한 독자들을 위해 별도의 교재 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본 글에서는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교재는 이제 막 고등학교에 올라가는 1학년과 2학년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수능을 준비해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난이도가 어려운 것 부터 쉬운것까지 고르게 수록되어 있다고 한다. 실전문제들을 맛 볼 수 있는 고등 학력평가 독 해 우수 문제들을 다수 수록해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다. 원한다면? 온라인에서 특강 해설도 들을 수 있지만 답지 를 분실하게 되면 문제를 모두 풀고도 채점을 할 수 없을 것이다.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를 분실한 학생분들을 위해 수경출판사 공식 사이트에서는 정답 및 해설지를 분실한 독자들을 위해 별도의 pdf파일을 공식사이트에서 내려받을 수 있게 해놓았다. 네이버에서 '수경출판사'를 검색 후 공식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다.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수경출판사 공홈에 접속 후 '고등교재'를 클릭해야한다.

 

현재 수경출판사에서 출간한 교재들이 나오는데,

원하는 책을 찾기 위해서는? 교재찾기 항목에서 '학년선택', '영역선택', '시리즈선택'을 해서 각각 항목을 선택 해야한다.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를 받기 위해서는?

교재찾기에서 사진과 같이 '영어' 와 시리즈선택에서 '자이스토리'를 선택 한 후 '검색'을 클릭하면 된다.

 

위와 같이 총 32권의 책들이 검색결과로 나오는데~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은? 여섯번째 위치에 있다. 정답 및 해설을 받으려면? '학습자료 다운로드' 를 클릭한다.

 

이어서 교재에 대한 특징, 소개 안내 글이 나오는데,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학습자료 항목이 보일 것이다.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학습자료에서 분야 - 빠른정답 -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이라고 적혀있는 문구 옆에 있는 다운로드 PDF 파일을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되는데, 비회원은 아래와 같이

 

로그인 후 이용가능하다고 나온다.

결론) 수경출판사에 회원가입을 한 유저들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무료로 회원가입을 한 후 계정에 로그인을 한다.

 

그리고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배 기본 답지 pdf 파일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웹에서 페이지가 하나가 열릴것이다. 피디에프 파이을 웹상에서 볼 수가 있다. 빠른 정답 찾기 라고 나와있다.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내리면

 

학교에서 마킹을 할때 사용하는 답안지인 OMR 이 보일 것이다.

1번부터 몇번 까지 나와있지만 해설부분은 제외된 빠른 정답 찾기 이다. 현재는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것이 아니라 웹에서 그냥 페이지가 열려있는 상태이므로 맥북, 맥에어 사용자, 맥유저들은 아래와 같이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를 내려받으려면?

사파리 Safari 브라우저에서 '파일' - 'PDF로 내보내기'를 클릭해 아래와 같이

 

PDF 파일로 저장을 해야

스마트폰 (Mobile) 모바일로 옮겨서 문제를 풀고 채점을 할때 사용할 수 있다. 다음으로 내보내기 옆에는 파일명 이름을 적고, 위치는 데스크탑 또는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을 하면 될 것이다.

 

완료를 했다면?

이렇게 데스크탑 위치에 분류는? 'PDF 도큐멘트' 에 파일이 저장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OBS Studio 실행 안됨  (0) 2021.03.21
넷플릭스 빈센조 업데이트 시간  (0) 2021.03.19
울산소식 구인구직  (0) 2021.03.10
애플워치 단축어 없음  (0) 2021.03.07